기존에 예고되었던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업그레이드 된 초보자 프로모션 이벤트인 '부스터 프로모션'의 일정이 정해졌다.

이번에 진행되는 '부스터 프로모션'은 1월 29일 수요일에 '사전 예약'이 먼저 시작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참여 시, '사전 예약 감사 상자'를 지급받을 수 있고, 본 이벤트는 2주 후인 2월 12일 수요일부터 진행된다.

기존에 진행되었던 초보자 프로모션 이벤트 대비 다양한 변경 사항을 개발사를 통해 들을 수 있었다. 먼저, 이번 부스터 프로모션 이벤트에선 '전승 노비스'가 지급될 예정이다. 때문에 확장 직업군 및 도람족은 해당 이벤트에서 제외되었지만, 전승이라는 부담감을 덜 수 있는 만큼 진입 장벽을 많이 낮춰줄 것으로 기대된다.

다음으로 만렙까지 사용할 수 있을 수준의 능력치를 갖춘 각 직업별 특화 무기가 직업별로 2종씩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에 지급되는 직업별 특화 무기는 기존과 달리, 더욱 다양한 스킬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해당 장비는 카드 슬롯이 없지만 장비의 자체 옵션을 높게 설정하여 카드 획득에 대한 부담감을 최소화했다고 전했다.

또한, 일정 레벨 구간마다 업그레이드 패키지를 제공해 해당 장비들의 제련이 가능하게 할 예정이며, 프로모션 쉐도우와 더불어, 직업별 스킬 웨폰 쉐도우 급의 아이템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여기에 많은 유저의 요구가 있었던 SP 회복 투구인 '물어뜯는 라이드워드'도 함께 제공된다. 지난 12월, 그라비티를 통해 라그나로크 인벤에서 진행한 개선 의견 이벤트에서 볼 수 있었던 유저들의 다양한 의견이 반영된 모습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캐릭터 전용 일일 퀘스트나 실수로 잘못 지급받은 장비를 다시 받을 수 있도록 전용 NPC를 제공하며, 스탯&스킬 초기화 NPC 제공 등 편의성의 다양한 부분에 대한 문제도 해결했다. 이번 부스터 프로모션 이벤트는 많은 유저들의 개선 사항을 적극 반영한 만큼, 확실하게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등장할 것으로 보이기에 기대해봐도 좋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