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표준의자 린백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집콕인들을 위한 '슬기로운 집콕생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리바트몰에서 준비되며, 게이밍의자 및 사무용의자에 대한 할인이 진행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4월 10일부터 4월 20일까지 약 열흘간 진행되며 5%추가 쿠폰도 추가로 지급된다. 또한, 린백의 게이밍의자는 무료배송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슬기로운 집콕생활’ 할인 행사에서는 린백만의 고유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있는 린백 컴퓨터 게이밍의자인 LB55G, LB51G 모델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LB55G 모델은 고급 성형스펀지를 등받이와 방석 모두에 적용하여 내구성과 부드러운 착석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게이밍의자 외에 린백의 신제품 주방가구 원목의자인 LB22K, LB21K도 할인된 가격에 5% 추가 쿠폰을 사용하여 구매가 가능하다. 린백의 원목의자는 고무나무 원목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좋으며 습기에도 강해서 주방가구로 사용하기에 좋으며, 둥글둥글한 마감과 따듯한 컬러감으로 인테리어의자로 활용이 가능하고 오염에 강한 패브릭 느낌의 인조가죽으로 여러사람이 이용하는 카페의자와 식당의자로 제격이다.

‘슬기로운 집콕생활’에서는 린백 LB13PT 모델 일명 팬톤의자도 최저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의자만을 전문으로 제조, 판매하는 린백과 세계적인 색채연구소 팬톤과의 콜라보 의자로 팬톤 고유의 컬러를 사용하여 5가지 색상의 의자를 출시했으며, 방석과 등판에 팬톤 고유의 컬러칩과 로고를 사용하여 팬톤감성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효과가 뛰어난 책상의자이다.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고객들과 활발한 소통을 해오는 린백은 ‘앞으로 거품없는 가격과 좋은 품질의 신제품으로 찾아오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