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월 13일 업데이트를 앞두고있는 린검사를 위한 사전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는 크게 두 가지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총 7일간 출석 체크를 완료하고 보상을 받는 것이 있다. 또한 금일부터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5월 13일까지 2주동안 일일도전을 완료하여 '린검사 주화'를 모으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먼저 매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로그인 상태로 방문하면 자동으로 출석 체크를 진행할 수 있다. 출석 체크는 일주일만 채우면 되기 때문에 비교적 여유로운 편. 7일을 모두 채우는데 성공하면 신규 의상인 봉추&비상 세트와 특급 내력 회복환 14,000개, 수리 망치와 특제 만두, 특제 홍주, 특급 강화부적 35개, 마지막으로 귀암도 모래시계 7개를 한 번에 수령할 수 있다.

이외 일일도전을 완료하면 하루에 2개의 린검사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각각 일일도전 2개 완료 보상과 3개 완료 보상에 하나씩 포함되어 있으며, 이벤트 기간동안 일일도전을 모두 완료하면 총 24개의 주화를 얻을 수 있는 셈이다.

주화는 비룡공상에서 아이템을 직접 구매하는 방식으로 사용되는 것이 아닌, 최종적으로 보유한 린검사 주화 수량에 맞춰 지정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방식이다. 주화를 6개 모으면 최상급 반지와 귀걸이, 10개를 모으면 최상급 목걸이와 팔찌, 14개를 모으면 최상급 허리띠를 지급한다. 18개에 +12 상급 무기를 얻을 수있고, 20개에 최상급 보패 세트가 따라온다. 이외 각 단계별로 린검사의 불맛 찐라면이 40개씩 지급된다.

지급되는 장비는 모두 거래불가에 린검사 전용 아이템이다. 즉, 린검사 장비는 검사 등 다른 직업과 공유하지 않을 확률이 매우 높으니 주화를 미리 모아두어 장비를 지급받는 것이 유리하다. 또한 린검사의 불맛 찐라면은 용봉탕과 비슷한 개념의 아이템으로 26성 이하에서 전투 경험치가 대폭 증가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신규 캐릭터가 다른 캐릭터들의 레벨을 쫓아가는데 지대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되는만큼, 린검사를 육성할 계획이라면 일일도전을 빠짐없이 완료해주자.

▲ 일주일 동안 출석 체크를 완료하면 신규 의상과 소모품을 얻을 수 있다


▲ 신규 의상 봉추&비상 외형


▲ 린검사 육성을 계획 중이라면 일일도전을 꾸준히 완료하고 주화를 모아주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