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의 전술 슈팅 게임 신작 발로란트(VALORANT)의 주요 개발자들이 이용자들이 문의하는 질문에 대해 답변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 질문으로는 배틀 패스 획득 보상과 일반전 모드의 실력 편차, 새로운 총기 도입, 서렌 기능이 등장했다.

먼저 배틀 패스 상품 구성에 대한 질문에는 조 리 매출 관리 리드가 답변했으며, 배틀패스에는 주요 화폐(발로란트 포인트)를 획득하기보다는 배틀 패스 자체에 포함된 콘텐츠의 가치를 높이는데 주력하는 것이 본래 의도임을 강조했다. 또한, 현재는 사용처가 많지 않은 래디어나이트 포인트도 플레이어 카드나 스프레이 등 다양한 업그레이드 콘텐츠에 쓰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두 번째는 일반전 게임에의 매칭 검색 기준에 대한 질문으로 이안 필딩, 선임 프로듀서 & 이린 허, 선임 데이터 사이언티스트가 답변했다.

일반전의 경우 실력과 관계없이 파티를 맺을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매칭에서 나오는 실력 차이가 발생한다. 실제로는 경쟁전과 매칭 원리는 거의 비슷한 편으로 다음 패치인 1.02에서는 본격적으로 경쟁전이 도입되기 때문에 현재 유저들이 받는 스트레스는 완화될 것으로 내다봤다.

새로운 총기 도입 여부에 관한 질문도 있었다. 여기에서는 프리티 카놀카 프로듀서가 답변했는데, 당분간 새로운 총기 도입에 대한 계획은 없다고 선을 그었다. 이에 대해서는 발로란트 무기 제작 과정를 참고할 것을 당부하며, 신규 총기를 개발하는데 고려해야 할 요소가 많기에 쉽사리 결정할 수 있는 사안이 아님을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현재 많은 유저들이 궁금해하는 서렌 기능 도입에 대한 질문이다. 이안 필딩 선임 프로듀서가 1.02 패치에 추가된다는 짧고 굵은 답변을 했다. Q&A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