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저는 스카니아에서 섀도어를 키우고있는 '쩨미' 라고 합니다.
인벤은 구경만 하고 처음 글을 쓰다보니 읽는 것에 불편함을 드릴 수도 있다는 점 죄송합니다.



박제 하려는 유저는 ' 농기군 ' 입니다. 
디스코드로 통화중 이었고, 저는 마이크를 사용하여
제 채팅보다는 상대방에 채팅이 더 많습니다. 
사건의 전말은 사진을 쭉 나열하고 설명 하겠습니다.

1. 화이트 에디셔널 큐브를 구매하려고 개당 3000천만 메소에 구매한다고 고확을 씀
2. 농기군 유저와 거래가 잡힘.
3. 20 개 가량 에디셔널 큐브를 사용하고 에디셔널 공격력 30%가 뜸 (20개 가격 6억)
4. 뽀찌를 요구하셔서,(사전 협의된 바 없음) 우선 갖고있는 메소를 다 드린 후 더 구해와서 따로 사례 하겠다고 함.
5. 하지만 뽀찌를 갖고오시면 템을 돌려드리겠다. 라고 하여 100억 드리면 주실거냐 라고 여쭈어 봄. 
6. 얼마를 요구하는지에 대한 정확한 금액 제시는 없었지만 
    본인이 에공삼 뽀찌 가격을 검색하면서 아는 분들 중에 에공삼 뽀찌 가격 아는 분 없냐 라고
    계속하여 물어보시길래 솔직히 아는 바가 없기도 하고 생각해보니 사전 협의도 없었고
    내가 줄 의무도 없는데 이러고 있는게 스스로 어이가 없어서, 신고할테니 알아서 하시라고 함.
 7. "운영자가 바보도 아닌데 본인이 신고 당해도 돌아갈 땐 돌린 옵션으로 돌아가겠네요". 라는 식의 말을 하길래
    간 보는 것 같아서 50억 끌어모아서 50억 메소를 주고 아이템 돌려받음.

여기까지가 사건의 전말 이었습니다. 
귀찮은데 박제를 하지말까 하다가 하는게 좋다고 하여 사람처럼 작성했는지는 모르겠지만 우선 글을 작성했습니다.
담보 거래 한다고 하면 화에큐 판매하는 사람이 상당히 없길래 급하게 구매했다가 이런 일이 벌어졌습니다.
여러분들은 꼭 담보를 받고 거래하세요. 

농기군님은 현재 길드에서 강퇴 조치 되었습니다.

이상 스카니아 '쩨미' 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