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는 ‘MSI 지포스 RTX 2070 SUPER 게이밍X 트윈프로져7 / 게이밍X 트리오 트라이프로져’ 그래픽카드 구매자에게 RGB 감성의 게이밍 마우스와 용용이 등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31일까지 ‘MSI 지포스 RTX 2070 SUPER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7’, ‘MSI 지포스 RTX 2070 SUPER 게이밍X 트리오 8GB 트라이프로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RGB LED와 함께 다양한 게이밍 기능이 탑재된 ‘MSI GM30 게이밍 마우스’와 함께 ‘용용이’ 등 총 10만원 상당의 혜택을 증정한다. 준비된 경품이 모두 소진 시 행사는 자동으로 종료된다.

경품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한 후 MSI 그래픽카드 이벤트 메일( msikr@naver.com )로 성함 / 연락처 / 경품을 받을 주소와 함께 구매날짜가 적힌 구매영수증(사진 or 캡쳐본), 제품 시리얼 넘버(사진)을 포함하여 보내면 된다. 이벤트가 신청되면 담당자가 확인 후 경품 발송 안내 메일이 전달될 예정이다.

‘MSI 지포스 RTX 2070 SUPER 게이밍X 트윈프로져7 / 게이밍X 트리오 트라이프로져’ 그래픽카드와 관련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