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는 프레임리스 디자인을 적용해 최대한의 게임 몰입감을 제공하는 게이밍 모니터, ‘MSI 옵틱스 G32C4’를 출시한다

‘MSI 옵틱스 G32C4’는 32형 Full HD(1920*1080)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보였던 ‘AG32CV’의 후속모델로, 베젤을 최소화한 프레임리스 디자인과 ‘나이트 비전’ 기술 추가를 통해 상품성을 강화했다.

특히, 이전 모델에서 업그레이드된 ‘프레임리스 디자인’은 화면 몰입감을 저해하는 두꺼운 프레임을 최소화한 디자인으로, 단일 및 멀티 화면에서도 최상의 화면 몰입감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해 더욱 뛰어난 공간 활용도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MSI 옵틱스 G32C4’는 1ms의 응답시간으로 빠른 속도 및 정확한 움직임을 제공, 120%의 SRGB로 뛰어난 색재현율을 제공하며, 초당 프레임과 주사율을 일치시키는 AMD 프리싱크 기술을 통해 부드럽고 끊김없는 게이밍 환경 조성이 가능하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나이트비전’ 기술을 새롭게 추가하여 게임 내 암부 표현력을 높이는 동시에 선명한 게임 화면을 구현하며, 실시간 조정 가능한 AI 모드 지원을 통해 최상의 몰입감을 제공한다.

MSI 게이밍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믿을 수 있는 조립 PC는? 인벤PC!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