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box와 베데스다가 준비 중인 신작 게임을 확인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지난 28일, 마이크로소프트는 Xbox & 베데스다 게임 쇼케이스를 6월 13일 오전 2시(한국 시각 기준)에 온라인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올해 게임 쇼케이스는 Xbox 게임 스튜디오와 베데스다, 전 세계 파트너 관계에 있는 개발사의 타이틀이 소개될 예정이며, Xbox 게임 패스와 PC 게임 패스에 관한 업데이트 소식도 확인할 수 있다.

Xbox & 베데스다 게임 쇼케이스는 한국어를 포함한 30개 이상의 언어로 동시 전송 예정이며, Xbox 공식 유튜브와 트위치, 각종 SNS 채널에서 시청이 가능하다.


한편, Xbox가 쇼케이스에서 어떤 타이틀을 선보일지 구체적으로 공개되진 않았지만, 현재까지 밝혀진 정보를 토대로 추측해본다면 메인 타이틀은 '스타필드'가 차지할 가능성이 높다.

'스타필드'는 베데스다가 개발 중인 신규 IP 게임으로 올해 11월 11일 정식 출시가 예고되어 있다. 현재 출시까지 약 6개월 정도 남았음에도 많은 부분이 베일에 싸여 있는데 이번 쇼케이스를 통해 구체적인 게임 정보와 런칭 트레일러 등을 공개할 것으로 추측된다.

이밖에도 2022년 여름 출시를 예고했던 아케인 스튜디오의 신작 '레드폴'의 세부 출시일과 '파티 애니멀즈', '아우터월드2' 등에 추가적인 소식도 기대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