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KONAMI)와 WayForward는 획기적인 Contra 프랜차이즈의 최신작인 콘트라 오퍼레이션 갈루가(Contra: Operation Galuga)가 현재 Nintendo Switch™, PlayStation®4, PlayStation®5, Xbox One, Xbox Series X|S, 그리고 Steam®을 통해 PC에서 플레이 가능하다고 발표했다.


1980년대의 혁신적인 Contra NES/아케이드 게임을 새롭게 재구성하고 상상한 콘트라 오퍼레이션 갈루가는 플레이어들을 Galuga 군도로 다시 투입한다. 플레이어는 엘리트 Contra 특공대원인 Bill Rizer와 Lance Bean (및 기타 전사들)을 조종하여 초자연적인 Red Falcon 테러 조직과 전투를 벌이게 된다.

스프레드 샷, 레이저 빔, 호밍 미사일 등 상징적인 무기를 사용하여 플레이어들은 불타는 정글, 혹한의 산, 기괴한 외계인 소굴 등을 돌진하며 적들을 제압해야 한다. 캐릭터 고유의 능력, 파괴적인 오버로드 파워, 그리고 끊임없이 몰려드는 보스들의 공격이 스토리 모드(1~2인 플레이), 아케이드 모드(1~4인 플레이), 챌린지 모드(1인 플레이) 전반에 걸쳐 치열한 액션을 제공한다. 다양한 난이도 설정과 특전 아이템은 모든 실력 수준의 게이머들을 위한 선택지를 열어준다.

불멸의 명작 게임플레이가 세밀한 그래픽, 화려한 효과, 그리고 환상적인 성우진의 연기와 더불어 폭발적인 사운드트랙을 통해 현대에 맞게 다시 태어났다. 코미야마 유코와 히비노 노리히코가 작곡한 메인 사운드트랙 이외에도 플레이어는 티 로페즈, 리차드 이비, 알렉스 무칼라, 에바네센스의 팀 맥코드 등의 아티스트가 참여한 클래식 콘트라 음악의 "레트로 리믹스"를 비롯한 여러 대체 사운드트랙도 잠금 해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