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규 스킨으로 보이는 Dark Star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티저 영상은 블랙홀에서 거대한 사슬 낫이 날아오는 장면으로 시작한다. 이 장면은, 쓰레쉬를 대표하는 Q 스킬인 '사형 선고'를 연상시킨다. 이후 쓰레쉬로 추정되는, 음산한 기운이 감도는 음성이 나온다.

"Your future, torn away" '너의 미래는 사라졌다'. "There is no escape" '도망칠 곳은 없다.'. 라는 대사와 블랙홀은 우주에서 온, 종말이 어울리는 '침략자' 컨셉의 스킨임을 추측할 수 있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Dark Star 쓰레쉬의 얼굴이 공개되며, "Only oblivion" '오직 망각뿐'이라는 대사와 함께 영상이 종료된다.

이번 Dark Star 스킨은 '프로젝트'나, '슈퍼 갤럭시' 등과 같은, 시리즈 스킨으로 추정되는데, Dark Star 시리즈는 이번에 처음으로 공개된 스킨이다. 종말을 예고하는 침략자의 컨셉으로 보이는, Dark Star 스킨은 높게 책정된 가격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바루스의 스킨은 준 레전더리로, 쓰레쉬는 레전더리 스킨으로 출시 예정되어있다. 각 1350 RP와 1820 RP로 출시 예정된 스킨이며, 이번 신규 스킨은 아직 티저 영상과 귀환 모션만 공개된 상태로, 자세한 인게임 이미지와 정확한 출시 일자가 공개되지는 않았다.


▲ Dark Star 쓰레쉬의 티저 영상


▲ Dark Star 바루스의 귀환 영상


▲ Dark Star 쓰레쉬의 귀환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