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3일 정기점검을 통해 신규 서버 '다후타'가 오픈했다. 다후타는 기존 다미안, 오키드나, 에안나를 통합한 서버로 누이/하제와 함께 통합 경매군으로 편성되었다.

주목해 봐야 할 부분은 해당 서버에서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이다. 우선 7월 30일(목) 점검 전까지 각 대륙 주요 지역에 능력을 강화해 주는 제이크 인형이 배치된다.

제이크 요정은 상호 작용을 통해 사망 시에도 유지되는 강화효과를 받을 수 있는데 경험치 획득률 5% 증가를 포함하여 공격 속도, 기술 피해율과 이동속도 증가, 전리품 획득률 상향, 시전 시간 감소 등으로 구성되어있다.




여기에 2020년 6월 18일 점검 전 기준 다미안/에안나/오키드나에 30레벨 이상 캐릭터가 있는 계정에는 '다후타의 선물'이 지급된다.

해당 상자는 개봉 시 주요 능력치를 10씩 올려주는 유물 등급 칭호 '다후타의 축복', 외형 재료인 환술의 계승자, 귀속된 노동력 충전제 3개를 포함하여 델피나드의 별/루루의 딱지/여신의 열쇠/키리오스의 훈장 등 주요 화폐와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특히 누이/정원/정원2/하제 서버에 30레벨 이상 캐릭터 계정에도 칭호와 약속의 열매를 제외하고, 일부 수량 차이는 있지만 대부분 동일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감사의 선물'이 지급된다.





한편 타후타 통합 서버를 기념하기 위해 8월 20일(목) 점검 전까지 '제이크와 함께 아키 福(복)캉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징조의 틈, 전장의 안개, 황금 평원 전쟁 등 아키에이지의 메인 필드 콘텐츠를 포함하여, 레이드 보스 공략 및 원정대 임무 완료 시 '제이크의 노동력 충전제'가 지급된다.

이외의 추가 혜택으로 루루상점에서는 '밭으로 5호 소환 주문서: 30일'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경험치 2배(8월 6일까지)와 명예/생활 점수 2배 획득(8월 20일까지) 버프도 적용될 예정이다.


▣ 콘텐츠별 노동력 충전제 제공 조건

- 징조의 틈 : 징조의 틈 3단계 퀘스트 완료
- 전장의 안개 : 악몽의 군단 처치 2단계 퀘스트 완료
- 침식당한 잔영 : 피투성이 악령 군단을 막아라 3단계 퀘스트 완료
- 요동치는 촛대 : 이프니르의 유산을 지켜라! 3단계 퀘스트 완료
- 히라마칸드 최후의 날 : 공략 완료 보상
- 황금 평원 전쟁 : 황금 평원 전쟁 퀘스트 완료
- 저승의 밤 : 공략 완료 보상
- 붉은 용의 둥지 : 공략 완료 보상
- 피의 사자 카둠 : 공략 완료 보상
- 즐거운 생활 : 교역을 부탁해-교역품 교역하기 완료
- 원정대 임무 : 원대륙 정화: 오염 막기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