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의 외딴섬은 언제나 시끌벅적합니다. 바이크에 탑승해 백플립을 즐기는 유저, 옥상에서 적을 낚는 유저나 달리는 차량에서 적을 잡는 슈퍼플레이까지 매번 새로운 상황들이 펼쳐지고 있죠. 평소 영상으로만 보던 상황들을 직접 겪게 되면 공감은 물론 웃음까지 자아내게 됩니다.

최근 스팀 커뮤니티 허브에서 인기 있는 스크린샷이 있습니다. 수송기에서 내려 땅으로 떨어지고 있는데, 얼떨결에 서로 손잡고 내려가는 장면이라 감탄이 절로 나오게 됐죠. 이외에도 드링크 사용 모션이 추가된 것을 응용해 다 같이 탁자 위에서 마시는 움짤도 공유되는 중입니다.

이번 하이라이트 영상은 재미있는 상황이 많은데요. 먼 거리에서 정확히 저격하기, 석궁으로 암살하기, 프라이팬 살인마까지 혼자보기 아까운 장면들을 모아둔 하이라이트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배틀그라운드의 일상! (출처: Beta[埃达爱])



▶ [스샷] 손에 손 잡고~

수송기에서 내리는건 어렵지 않지만 같이 손잡고 내려가는 건 거의 없죠. 듀오나 스쿼드를 매번해도 이런 상황이 펼쳐지기란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 어느 유저가 그걸 해냈습니다.

추천 812개를 받으며 스팀 커뮤니티 허브 스크린샷 분야에서 당당히 1등을 차지 중인데, 두 사람 이것도 쉽지 않은데 예쁜 사랑 하세요~!

☞ 추천 812개를 받은 ☆Lucky_13☆'s 스크린샷 [바로가기]


▲ 신혼 여행으로 스카이다이빙 하는거 같아요.


▶ [움짤] 갈땐 가더라도 드링크 한 병쯤은 괜찮잖아?

이번 월간 패치에서 구급상자나 에너지 드링크 등 회복 아이템의 사용 시 먹는 모션이 추가되었습니다. 특히 서서 드링크를 사용하게 되면 한 손으로 드링크를 원샷 후 빈캔을 던지는 쿨한 모습이 인상적인데요.

스쿼드에서 치킨을 영접할 준비를 하는건지, 탁자에 에너지 드링크를 두고 1인 1캔을 동시에 사용하며 멋진 장면을 소화해냅니다. 오늘 저녁에 스쿼드 할 친구들을 불러서 한번 써먹어 봐야겠네요.

☞ Crack Open A Cold One With The Bois 움짤 [바로가기]


▲ 다함께 원샷!



▶ [영상] 배틀그라운드 하이라이트 18~19주

바이크로 백플립을 하며 시청자들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주다가 유적지의 빈 굴뚝에 정확히 떨어져버리는 스트리머. 계단에서 적을 보고 점프 주먹을 날리다가 그만 추락하는 유저 등 18~19주의 하이라이트엔 재미있는 장면들이 많이 담겨있습니다.

특히 수류탄으로 전복된 차량을 일으켜 세우려다가 튕겨 나온 차량에 깔리거나, 바이크로 고공점프하다가 우연히 지나가던 적을 밟아버리는 슈퍼마리오 장면까지 12분의 영상을 느긋하게 감상하세요!





▶ [영상] 배틀그라운드 웃긴 순간들 하이라이트 Ep17

통곡의 다리를 지나가다가 자동문 차량에 걸려 죽기, 포칭키 2층 주택들 사이로 낙하산이 끼어 내리지도 못하는 상황, 수류탄을 들고 자신을 처치한 적에게 기어가 자폭하며 1등을 선사하는 스쿼드 플레이까지 재밌는 장면들을 모아두었습니다.

그리고 바이크로 공중 백플립을 하며 집을 넘어가려는 것을 따라하다가 공중 폭사 당하고, 보급품 믿고 뒤에 서 있다가 달려오는 차량의 반동에 보급품이 밀려 고라니 당하는 장면까지 웃기면서 슬픈 상황 영상을 보며 한 주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