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PlayStation®5, PlayStation®4, Steam에서 절찬 판매 중인 「길티기어」 시리즈의 최신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신규 캐릭터, ‘잭 오’의 참전 결정과 더불어, 캐릭터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었다고 밝혔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GUILTY GEAR -STRIVE-)의 두 번째 DLC 캐릭터인 ‘잭 오’의 참전이 결정되었다. 신규 캐릭터의 모습과 배틀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캐릭터 트레일러를 아크시스템웍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추후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국어 음성 더빙이 적용된 ‘잭 오’의 참전 트레일러가 공개될 예정이다.


잭 오는 파괴신 저스티스의 부활을 저지하기 위해, 아스카 R 크로이츠가 창조한 인공생명체다. 잭 오는 주인공 솔의 옛 연인인 '아리아'의 영혼의 절반과 융합되어 있으며, 프로그램된 자신의 인격과 의식 밑에 있는 아리아의 인격과의 혼재로 인해 불안정한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평소에는 쿨하고 이지적인 행동을 보여주지만, 감정이 격할 때는 어린 소녀와 같은 언동을 하는 경우가 있어, 전투 시에는 안정을 위해 특수한 가면을 착용하고 있다.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국어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링크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공식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