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에서 업데이트를 통해 경매장 시스템에 대한 개선을 진행했다. 이번 개선안에서는 경매장 등록 대기시간 조건이 완화되고 주요 아이템 항목의 경매장 시세가 초기화된다. 등록 시간의 경우 원하는 아이템을 바로바로 구입하기 너무 어려워졌다는 유저들의 불만이 있었고, 이에 대해 조정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경매장 상한 비율이 기존 20%에서 50%로 상향 조정되어 일부 유저들이 악용하는 것을 차단했다. 거래에 소모되는 AP도 최대 100,000포인트로 확장되었다. 계정 내 공유가 가능한 아이템이 우편으로 전송되지 않는 버그 현상도 수정되었다.

이외에 진:각성 업데이트에 대한 여러 피드백도 이뤄졌다. 우선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의 주 레벨업 장소인 켄트 황궁이 하향되었다. 기존 경험치 퀘스트 클리어 횟수 조건이 6회에서 5회로 줄었고, 등장하는 몬스터의 체력과 방어력이 낮아졌다. 초보 유저의 코인을 앗아가던 보스 몬스터 안제 웨인이 탑승하는 배틀로이드의 데미지가 하향된 것은 덤이다.

바닥 없는 갱도 및 고통의 지하실 등 다른 던전에서도 몬스터의 등장 속도나 보스 몬스터의 위치 변경 등 유저 편의를 위한 패치가 이어졌다. 로그의 히트엔드 연계점수가 비정상적으로 증가하는 현상과 데몬슬레이어의 진각성 전직 이펙트가 이상하게 출력되는 현상 외 버그 수정에 대한 추가 내용은 패치 노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설날 이벤트도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3일(목)부터 1월 30일(목)까지 1주일간 진행되며, 설 연휴 동안 매일 10분씩 던파에 접속하면 복타임 선물 상자를 비롯한 각종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출석 완료 횟수에 따라 순수한 황금 증폭서, 던파 탐구 주화 100개, 자기 직업 유니크 탈리스만 랜덤 상자, 레전더리 휘장 선택 상자, 유니크 젬 랜덤 주머니 등 화려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 2020년 첫 설날 복 타임! 하루 10분 접속만 하면 완료


▲ 누적 출석 보상에 따른 보상이 화려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