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서비스가 시작되는 9월 9일(화)부터 모든 결제자들에게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는 전원증정 이벤트가 실시된다. 결제는 정식서비스가 시작되는 9월 9일 오후 2시부터 사용이 가능해진다. 전원증정 이벤트는 각각 엑스트라 서비스 이용권 지급과 각종 경품 지급 이벤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엑스트라 서비스 증정

이벤트 기간인 9월 9일(화)부터 10월 7일(수)까지 1개월 기간 내에 헌터라이프 아이템을 구입한 유저에게 엑스트라 서비스 아이템 7일 쿠폰이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 1회만 지급되는 쿠폰 아이템으로, 헌터라이프 아이템을 구입한 모든 유저에게 지급된다.

엑스트라 서비스를 신청하기 위해서는 헌터라이프 아이템을 7일 이상 구매한 유저에게만 해당되며, 헌터라이프 아이템을 구입하지 않은 유저는 이벤트 대상에 해당되지 않는다.





헌터라이프 이용자 선착순 경품 증정

엑스트라 서비스 증정 이벤트 기간인 9월 9일부터 10월 7일까지 또 하나의 이벤트로, 헌터라이프 아이템을 구입한 이용자 중 7일과 15일 아이템을 제외한 30/60/90일 아이템을 구입한 전원에게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벤트로 지급되는 경품은 다음과 같다.



- MHF 전용 컨트롤러 1000명 (90일권 구매자 전용)
- MHF 공식 가이드북 1000명 (90일권 구매자 전용)
- MHF 머그컵 500명
- 한게임 노트/볼펜 세트 1000명
- 헌터라이프 7일 추가 (수량제한 없음)

위 경품들은 선착순으로 지급되는 것으로, 결제 및 정식 서비스가 시작되는 9일(화)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물론 5가지 경품을 한꺼번에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닌, 5가지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


Inven Fact - 이민규 기자
(fact@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