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마지막 주 정기점검을 통해 다음 점검인 5월 3일(목)까지 고대의 장비 1+1 지원 이벤트가 진행된다.

고대의 장비는 초보, 복귀 유저들이 가장 빠르고 쉽게 일정 수준 이상의 장비를 파밍할 수 있는 요소로 원대륙 사냥터에 등장하는 키르바차 교단 몬스터를 처치하고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장비는 총 6종류의 미확인된 장비로 드랍되는데, 노동력을 소모해서 세부적인 분류를 확인할 수 있으며, 희미한 고대의 장비를 재료로 최대 유물 등급까지 합성이 가능하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이벤트 기간에는 희미한 고대의 장비 획득 시 한손무기, 양손무기, 가죽, 천, 판금, 악기 등 종류별로 캐릭터 기준 최대 20개씩, 5월 3일(목) 18시 전까지 우편을 통해 추가로 지급되기 때문에 장비 레벨을 끌어올리고 싶다면 최적의 기회라고 할 수 있다.


▲ 제작을 하지 않아도 사냥만으로 쓸만한 장비를 파밍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원활한 게임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오랫동안 이용하지 않은 계정 내 휴면 캐릭터가 삭제될 예정이다.

삭제 대상은 휴면 계정 내 모든 캐릭터가 10레벨 미만이면서, 지난 6개월 동안 한번도 서비스에 접속하지 않은 계정 내 모든 캐릭터가 해당한다.

단, 계정 내 유료 충전 내역이 있는 경우와 5월 23일(수)까지 게임 내 1회 이상 접속한 캐릭터는 삭제 대상에서 제외지만, 5월 24일(목) 점검을 통해 삭제된 휴면 캐릭터에 대해서는 추후 복구가 불가능하니 주의가 필요하다.

한편 그 외 게임 내 변경 사항으로는 교역품 교환처에서 누이아, 하리하라 교역품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안정된 흑탄 가루의 수량이 증가했다. 또한 5월 출석 이벤트를 포함하여 루루의 상점에는 특정 기간 한정 구매 할 수 있는 신비로운 행운의 돌과 강력한 사냥의 비약 1+1 구매 보너스 이벤트가 추가되었다.


■ 휴면 캐릭터 삭제 안내

◇ 삭제 대상
- 휴면 계정 내 모든 캐릭터가 10레벨 미만이면서, 지난 6개월 동안 한 번도 서비스에 접속하지 않은 계정 내 모든 캐릭터 (이용약관 제9조 1항)

◇ 시행 일정
- 2018년 5월 24일(목) 정기점검 시

◇ 유의 사항
- 계정 내 유료 충전 내역이 있는 경우 삭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25 수정)
- 5월 23일까지 게임 내 1회 이상 접속한 캐릭터는 휴면 캐릭터가 아닌 활성 캐릭터로 분류되어 삭제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5월 24일 정기점검시 삭제된 휴면 캐릭터는 추후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캐릭터가 삭제되었어도 계정은 정상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