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사: 스퀘어에닉스, 넷이즈 ⊙장르: MMORPG
⊙플랫폼:
모바일 ⊙발매일: 3월 30일(iOS, 중국 지역 한정), 4월 3일(안드로이드)

'밀리언아서'가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왔다.

금일(30일), 중국의 게임 기업 넷이즈는 '밀리언아서' 시리즈 최신작 '반역성밀리언아서'를 iOS를 통해 선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작품은 과거 전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밀리언아서' 시리즈의 3번째 작품으로 넷이즈와 스퀘어에닉스가 공동 개발했다.

'반역성밀리언아서'는 전작과는 달리 실시간 MMORPG 장르로 출시됐으며, 플레이어는 '철권 아서', '단장 아서' 등 총 6명의 아서 중 한 명을 골라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요정'과 다채로운 '카드'를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며, 이를 통해 전작에서 맛볼 수 있었던 카드 배틀의 묘미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지난 21일 개최된 공식행사 '축제성밀리언아서'에서는 '반역성밀리언아서'의 애니메이션 제작이 발표되어 팬들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감독은 과거 '식극의 소마' 등 작품에 참여했던 사토 미츠토시로 알려졌으며, 2018년 내에 방영될 예정이다.

현재 iOS 버전은 앱스토어 지역 제한으로 인해 한국에서 다운로드가 불가능한 상태이며, 안드로이드 버전은 오는 4월 3일 출시될 예정이다. '반역성밀리언아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넷이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