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타 파워는 에란겔에서 거대한 굴뚝과 발전소가 있으며 파밍이 비교적 쉬운 장소 중 하나다. 서쪽에는 거대한 공장이, 동쪽은 가파른 절벽 아래 바다가 펼쳐져 있어 2차 파밍 장소는 물론 주변으로부터 안전한 장소로 알려져 있다.

이런 밀타 파워가 리뉴얼 패치로 가장 많은 변화가 이뤄졌다. 거대한 기둥 하나는 제대로 박살 난 상태를 보여줘 전투의 흔적을 보여줬고, 밀타 파워지만 정체를 알 수 없는 거대한 하수처리장이 사라지고 작은 창고들과 발전 시설만 남겨 밀타 파워의 특징을 제대로 살렸다.

그리고 꿀파밍하기 좋은 큰 공장에 변화가 생겼다. 중앙에 큰 공장을 기준으로 왼쪽과 오른쪽 작은 공장이 배치됐고 공장 사이로 작은 통로가 이어졌다. 중앙 공장은 남쪽으로 진입하거나 북쪽 창문으로만 들어갈 수 있고 1층은 물론 주변 곳곳에 여러 가지 아이템을 먹을 수 있어 예전보다 파밍하기 더 좋은 장소가 됐다.


▲ 리뉴얼된 밀타 파워.

밀타 파워 전경
이상한 하수구가 사라지고 발전소만 남았다

서쪽 정문에 차를 주차하고 진입하면 큰 공장부터 가야 할지, 이상한 하수구를 건너서 작은 창고부터 공략해야 할지 고민되던 예전 밀타 파워. 사실 하수구처럼 배치된 건물은 밀타 파워와 어떤 관계인지 의도를 알 수 없었는데, 아이템도 제대로 나오지 않고 심심해서 들어갔다가 적에게 뒤통수를 맞고 죽는 일도 있어 다들 피하는 건물이었다.

그런 피드백이 있었는지 밀타 파워는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났다. 거대한 굴뚝 중 하나는 파괴되어 잔해물로 남았고, 큰 공장과 작은 창고들은 물론 발전기까지 재배치하여 밀타 파워만의 고유 느낌을 강조했다.


▲ 위에서 바라본 밀타파워. 상당히 많은 것들이 바뀐 상태다.

▲ 작은 창고들이 재배치되고 추가되다.

▲ 나란히 배치된 창고.

▲ 부서진 굴뚝(?)

▲ 낙하산 펴고 잘못 떨어지면 여전히 죽는다.

▲ 하수구가 있던 자리, 창고로 대체되었다.

▲ 당장 파밍하러 가고 싶은 건물.

▲ 금방이라도 총이 드랍될 느낌이다.

▲ 창고 주변 모습.

▲ 전압 시설이 배치되어 발전소라는 것을 강조한다.

▲ 계단은 있지만 올라가지 못한다.

▲ 동쪽 언덕 근처에도 큰 창고가 배치되어있다.



중앙 공장의 리뉴얼
파밍 천국, 존버 지옥

공장은 예전보다 더욱 크고 높아졌으며, 아이템도 풍족해졌다. 총 3개로 분리된 공장은 남쪽이나 북쪽 창문으로 진입할 수 있는 중앙 공장과 서쪽이나 동쪽으로만 들어갈 수 있는 사이드 공장이 존재한다. 공장과 공장 사이는 좁은 통로로 연결되어 있다보니 존버하는 적에게 쉽게 죽을 수 있어 조심해야 한다.

낙하산을 펼치고 공장부터 들어가고 싶다면 중앙 공장을 목표로 삼고 남쪽 출입문으로 들어가면 된다. 어느 정도 파밍하면 오른쪽이나 왼쪽에서 파밍 하러 온 적들이 다가올 텐데, 사운드 플레이를 통해 접근하는 적 위치를 파악하고 제압하면 된다.

나중에 공장을 진입하게 되는 상황이 오더라도 들어가지 않는 것을 추천한다. 밀타 파워를 본거지로 삼는 유저라도 공장 내부는 사각지대가 많다보니 오히려 존버 유저에게 당하는 경우가 많다. 적당히 위협 사격이나 긴장감만 유도한 후 빠지는 것이 치킨에 가까워질 것이다.


▲ 조금 더 변화가 이뤄진 중앙 공장.

▲ 천장이 높은 중앙 공장과, 왼쪽 오른쪽에 하나씩 배치된 작은 공장.

▲ 서쪽과 동쪽 공장 입구.

▲ 많이 어둡지만 파밍할 장소는 많다.

▲ 공장을 이어주는 좁은 통로.

▲ 멀리서 바라보니 쉽게 확인할 수 있었다.

▲ 정체모를 노란 기계가 배치된 상황.

▲ 천장이 높아 수류탄 투척이 편하다.

▲ 북쪽 전산실(?)도 아이템이 나온다.

▲ 파쿠르를 이용해 창문으로 진입 가능하다.

▲ 구석구석 아이템이 많이 나오는 공장.

▲ 사각지대가 많아 숨는자 vs 찾는자 구도가 많이 펼쳐진다. 존버 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