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념무상 이벤트가 시즌2로 돌아왔다. 11월 19일부터 12월 17일까지 4주간에 걸쳐 진행되는 이벤트는 기존의 무념무상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무념무기 분해를 통해 무상무기, 승부무기 등 무기를 비롯하여 나류석판, 백청 고급진화석 등 고급 진화재료도 획득할 수 있다.


무념무상 시즌2에서는 '야묘의 잠긴 무념무기'를 얻을 수 있다. 이를 개봉하기 위해서는 N샵에서 빛나는 야묘열쇠가 필요하며 N샵에서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야묘의 잠긴 무념무기의 경우 시즌1과 달리 상자 개봉 시 무념무기 10단계를 바로 얻을 수 있어 성장 과정이 필요없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외에 무기를 분해하면서 얻는 무념조각을 이용해 비룡공상에서 제작조합단 의상이나 각종 성장 재료를 구매할 수도 있다.


※ 기존 12월 3일까지 진행되는 일정에서 2주 연장되어 12월 17일까지 진행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무념무상 이벤트 시즌2! 더욱 쉬워진 난이도로 돌아오다



▣ 분해를 통한 아이템 획득! 무념무기

무념무상 시즌2는 시즌1과 마찬가지로 잠식된 흑창족 부락이 이벤트의 중심지역이다. '야묘의 잠긴 무념무기' 상자는 잠식된 흑창족 부락에서 카이람, 폭열마인, 잠식된 사갈만, 잠식된 팔독모를 제외한 몬스터를 처치했을 때 얻을 수 있으며, 보물상자나 황금 보물 사냥꾼에게서는 높은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무념무기 상자는 빛나는 야묘열쇠로 개봉할 수 있는데, 이는 N샵에서 무료로 판매된다.


무념무상 시즌2에서는 상자 개봉 시 무념무기 10단계를 바로 획득할 수 있어 아이템을 성장시키는 비용이 생략된다. 상자 개봉 후 2시간동안은 무념무기를 주무기로서 활용할 수 있으며 사용 시간이 종료되어 무기의 능력치가 적용되지 않게 되거나 다른 주무기가 있어 무념무기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엔 바로 분해하여 아이템을 획득할 수도 있다.


무념무기를 분해했을 때에는 무상 무기 1단계, 뜨거운 승부무기, 나류석판, 백청 고급 진화석, 나류국의 금화, 나류석판 조각, 나류국의 은화 상자, 백청 진화석등 무기와 성장 재료를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100%의 확률로 부서진 야묘열쇠와 무념조각을 얻을 수 있다. 부서진 야묘열쇠는 변환을 통해 다시 빛나는 야묘열쇠로 변환하여 무념무기 상자를 여는데 사용할 수 있다. 이때 변환을 하기 위해서는 빛나는 조각 1개와 영석 3개가 필요한데, 빛나는 조각은 이벤트 기간 중 잠식된 흑창족 부락 일일퀘스트인 '어두운 힘의 위력'을 완수시 3개를 수령할 수 있다. 즉, 무념무기 상자는 하루에 3회 개봉할 수 있는 셈이다.


무념조각의 경우에는 비룡공상을 통해 제작단 조합 의상(80개 필요) / 발락의, 백린(50개 필요) / 투사의 증표(10개 필요) / 탁기구슬(5개 필요) / 잠긴 폭풍악녀무기 상자, 잠긴 상어무기 상자(20개 필요) / 잠긴 백고룡무기 상자, 잠긴 흑발락무기 상자(10개 필요) / 잠긴 오색무기 상자(20개 필요) / 잠긴 사색무기 상자 (10개 필요) / 길운(1개 필요)으로 교환할 수 있다.


▲ 잠식된 흑창족 부락에서 무념무기 상자를 얻은 뒤 빛나는 야묘열쇠로 개봉하면 된다

▲ 무념무기 분해로 얻은 부서진 야묘열쇠는 빛나는 조각, 영석과 함께 빛나는 야묘열쇠로 변환 가능


◆ 무념무기 분해 시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 목록



◆ 무념가루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 목록




무념무기의 성능 자체는 시즌1과 크게 다르지 않다. 공격력은 351로 무상무기보다 좀 더 낮지만 일정 확률 내력 70% 회복, 일정 확률 치명타 확률 8% 증가, 일정 확률 치명타 피해량 14% 증가, 일정 확률로 무상 효과 획득의 효과를 지니고 있어 뛰어난 전투력을 발휘할 수 있다. 다만 신 무념무기는 기존의 무념무기와 달리 개봉 후 2시간만 사용할 수 있으며 기본 내구도가 높고 수리가 가능하다.


무념무상 시즌2 이벤트는 11월 19일(수)부터 12월 17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4주간에 걸쳐서 진행된다. 이때 빛나는 조각은 일일퀘스트로 하루에 3개를 얻을 수 있기에 이벤트 기간 중에는 최대 43개의 무념무기를 얻을 수 있다.


▲ 내구도 증가, 수리 가능 등 신 무념무기는 속성이 다소 변경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