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각자대표 정욱, 유태웅)의 자회사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에서 개발하였으며, 현재 스팀 '앞서 해보기' 서비스 중인 서바이벌 배틀로얄 게임 '영원회귀:블랙서바이벌(Eternal Return : Black Survival)'이 오는 14일 부터 모든 유저가 참여할 수 있는 'iScrim x Nimble Neuron 영원회귀 공식대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경기는 18인의 플레이어 중 최후의 1인이 승리하게 되는 '솔로'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 288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한다. 오는 11월 14일 (토) 오후 1시에 온라인 예선 스테이지가, 15일 (일) 오후 1시에 온라인 준결승 및 결승 스테이지가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 예선 및 준결승 스테이지는 단판으로 진행되며 등수 점수와 처치 점수를 합산해 다음 라운드 진출자를 결정한다. 이후 진행되는 결승 스테이지는 3라운드로 진행되며 모든 라운드의 등수 점수와 처치 점수를 합산해 순위를 결정한다. 총 상금은 200만원으로 1등부터 6등까지 등수에 따라 차등 지급 된다.

'iScrim x Nimble Neuron 영원회귀 공식대회'는 이후 2주 간격으로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이며 솔로, 듀오, 스쿼드 순으로 게임 방식을 변경할 계획이다. 듀오 및 스쿼드 방식의 대회 룰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iScrim x Nimble Neuron 영원회귀 솔로 대회'는 현재 접수 진행중이며 12일 오후9시에 마감된다. 대회 참가를 희망하는 플레이어는 영원회귀 iScrim 플랫폼에서 참가 접수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영원회귀 인벤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