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기가바이트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현배)에서 3년 무상 A/S의 신규 모니터 브랜드인 'GIGABYTE GAMING'의 커브드 모니터 3종을 선보이면서 7월 24일(금)부터 8월 31일(월)까지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출시기념 이벤트는 예약구매에 참여하지 못하여 아쉬운 고객들을 위해 GIGABYTE 게이밍 G27FC 165 커브드 제이씨현 모니터를 정식출시가격 대비 10,000원 할인된 279,000원에 판매하며 포토리뷰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네이버 클로바 인공지능 AI 스피커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GIGABYTE GAMING 커브드 모니터는 3년 무상 A/S라는 파격적인 보증기간을 가진 제품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에서 선명한 색감과 뛰어난 게이밍 성능을 원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제품이다.

본 제품들은 DCI-P3 90% 이상의 높은 색 재현율과 165Hz의 주사율, 1ms (MPRT) 응답속도의 준수한 게이밍 성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1500R 곡률의 한눈에 들어오는 디스플레이는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게다가 AORUS 모니터의 게임 편의 기능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게이머의 편의성을 위해 USB3.0 허브와 높이조절 받침대를 탑재했다.

제이씨현시스템의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GIGABYTE GAMING 모니터는 3년간의 무상보증, 사운드바를 놓을 수 있는 받침대 구조로 일반 소비자뿐만 아니라 여러 대의 모니터를 운영하는 피시방에서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이며 평면 모니터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을 8월에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