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엠에스아이코리아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의 ‘MSI 옵틱스 MAG322CQRV’가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The most Recommended Brand by Consumer 2020)’ 게이밍 모니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0 고객이 추천하는 브랜드 대상’은 미래 지향적이고 지속 가능한 브랜딩으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킨 브랜드를 선정해 올바른 소비생활의 척도를 마련하고자 올해 처음 제정됐으며, 브랜드 전략/정책과 브랜드 소비자 만족도와 충성도, 브랜드 기여도 등을 평가했다.

WQHD(2560*1440) 해상도와 144Hz 주사율, 1ms MPRT 응답속도를 지원하는 삼성전자의 32형 커브드 VA 패널이 탑재된 ‘MSI 옵틱스 MAG322CQRV’는 화면 가득 뛰어난 화질의 게임 화면을 보여주면서도, 게이머의 시야 왜곡을 최소화하고 편안한 시야를 제공, 게임 몰입감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인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다.

또한, 입력 시간 지연에 따른 게임의 반응속도 저하를 막아주는 ‘제로 레이턴시(Zero Latency)’, 게임 내 어둠을 밝히는 ‘나이트 비전(Night Vision)’ 등 게이머가 필요로 하는 주요 기능을 적용했다. 화면의 위아래 각도뿐 아니라 높낮이를 조절할 수 있는 다기능 스탠드는 32형 대화면을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로 편리하게 설정할 수 있으며, MSI가 세계 최초로 선보인 RGB LED 기술, ‘미스틱 라이트’는 무려 1,680만 가지 색상을 자유롭게 표현하며, PC 사운드에 반응하는 똑똑함을 갖추어 사용자가 원하는 게이밍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MSI 커브드 게이밍 모니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MSI 공식 카페, MSI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