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저우 스파크가 풀 세트 승리를 이어갔던 보스턴 업라이징을 상대로 3:2 승리를 거뒀다. 경기가 끝나기 직전, 'IDK' 루시우가 기적의 낙사플레이를 펼치며 역전승을 일궈냈다.

오아시스에서 1세트, 항저우가 영웅 교체로 뒤늦게 거점으로 합류한 보스턴과 격차를 크게 벌렸다. 궁극기에서도 앞서가면서 항저우가 1라운드를 100:0으로 승리할 수 있었다. 2라운드는 반대로 보스턴이 앞서갔다. 보스턴이 항저우의 아나 나노강화제를 활용한 다이브를 깔끔하게 받아치며 89%까지 점유율을 끌어올렸다. 궁극기에서 앞선 보스턴이 재차 공격으로 승리를 확정지었다. 마지막 3라운드에서 항저우가 바스티온-오리사-바티스트 조합을 꺼냈다. 먼저 들어오는 'RCK'의 디바부터 공략하고 자리를 잡아 들어오는 보스턴 영웅을 차례로 끊어줬다. 솜브라의 EMP까지 동원해 접근을 틀어막은 항저우가 100:0으로 1세트를 선취했다.

이어진 2세트에서는 선공권을 쥔 보스턴이 레킹볼-트레이서-겐지를 활용한 돌진 조합을 꺼냈다. 레킹볼과 함께 고층에서 돌파에 성공하면서 A거점을 돌파할 수 있었다. 이에 항저우는 브리기테를 뽑아 받아치고 메이로 나노강화제를 받은 레킹볼의 진입을 틀어막는 깔끔한 대처를 보여줬다. 하지만 다음 턴에 'RCK' 디바가 '갓스비' 메이의 궁극기를 흡수하고, '컬러헥스' 겐지의 나노용검으로 킬을 내면서 2점까지 낼 수 있었다.

항저우의 2세트 공격 역시 '아도라'의 겐지와 '갓스비' 위도우메이커로 활로를 열며 1점을 달성했다. B거점 싸움에서도 한 번에 들어가 '베베'의 젠야타가 프리딜을 넣을 수 있었다. B거점에서는 '에임갓'의 젠야타 한 끗 차이로 초월을 먼저 활용하면서 보스턴의 위기를 넘길 수 있었다. 'RCK' 디바가 중력자탄을 흡수하고 자폭 연계까지 통했지만, 마지막 싸움에서 항저우가 반격에 성공하며 추가 라운드로 향했다. 마지막 승자는 충분한 시간을 벌어놓은 보스턴이었다. 수비 후 손쉽게 공격마저 성공하면서 한 세트를 만회했다.

3세트 역시 추가 라운드 끝에 보스턴이 승리했다. 'RCK'의 솜브라가 적절한 해킹과 EMP로 활로를 열어 3점을 달성했다. 항저우 역시 솜브라를 활용해 추격에 나섰으나 이번에도 추가 라운드에서 승부가 갈리고 말았다. 추가 시간이 넉넉한 보스턴이 'RCK' 솜브라로 시간을 벌며 기회를 노렸다. 상대 EMP에 막히는 듯 했으나 'RCK'의 EMP 타이밍에 돌파하며 2:1로 앞서갔다.

항저우가 4세트에서 막판 반격에 나섰다. 보스턴이 겐지를 꺼냈지만, 별다른 소득을 못 보면서 3탱-3힐 싸움에서 궁극기마저 밀리고 말았다. 'RCK'의 자폭마저 피해없이 받아낸 항저우가 완막에 성공했다. 반대로 처음부터 3탱-3힐을 고수한 항저우가 승리하며 2:2 동점을 만들어냈다.

보스턴은 이번에도 5세트까지 왔다. 첫 교전에서 승리한 보스턴이 스노우볼을 굴려갔다. 궁극기에서 격차를 벌리며 99%까지 끌어올렸다. 하지만 항저우가 힐러들의 궁극기를 활용해 한번 거점을 탈환했다. '갓스비'의 자리야의 화력을 바탕으로 반격하며 승리를 굳혔다. 결국, 0:99에서 단단히 버틴 항저우가 1라운드에서 역전승을 거뒀다. 2라운드에서 'RCK'의 솜브라가 다시 등장했다. 라인하르트의 수비 라인을 해킹으로 해제하며 거점을 99%까지 장악할 수 있었다. 다수의 궁극기를 보유한 항저우는 '갓스비' 솜브라의 EMP와 함께 싸움을 승리했다. 하지만 이번에도 '구슈에' 해킹에 성공해 돌파한 2라운드를 가져갔다.

승부를 가릴 마지막 3라운드에서 보스턴은 파르시-위도우메이커를 뽑았다. '블라세'의 파라가 디바부터 터뜨리고 궁극기를 채우면서 격차를 키웠다. '퓨전스'의 레킹볼마저 난전에서 킬을 내면서 99%까지 끌어올릴 수 있었다. 항저우는 위도우메이커 싸움에서 승리하며 거점을 탈환했다. 경기가 끝날 무렵 'IDK' 루시우가 중력자탄을 보유한 '컬러헥스'의 자리야를 낙사시키며 경기를 한 방에 뒤집으며 역전승을 거뒀다.


오버워치 리그 시즌2 스테이지2 2주 2일 차 2경기 결과

보스턴 업라이징 2 vs 3 항저우 스파크
1세트 보스턴 업라이징 패 vs 승 항저우 스파크 - 오아시스
2세트 보스턴 업라이징 승 vs 패 항저우 스파크 - 아누비스
3세트 보스턴 업라이징 승 vs 패 항저우 스파크 - 블리자드 월드
4세트 보스턴 업라이징 패 vs 승 항저우 스파크 - 쓰레기촌
5세트 보스턴 업라이징 패 vs 승 항저우 스파크 - 리장타워

이미지 출처 : 항저우 스파크 공식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