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새벽 진행된 오버워치 리그 2020시즌 25주 2일 차 북미 경기에 샌프란시스코 쇼크, 플로리다 메이햄, 댈러스 퓨얼, 필라델피아 퓨전이 각각 승리했다. 최단기간 경기부터 3:2 역스윕까지 다양한 경기가 오버워치 리그를 불태웠다.

샌프란시스코 쇼크는 밴쿠버 타이탄즈를 상대로 오버워치 리그 역사상 가장 빠른 승리를 거뒀다. 19분 23초 만에 거둔 승리였다. 이전까지 리그 역사상 가장 빠르게 끝난 경기는 지난 19일 열린 업라이징과 발리안트의 경기(22분 33초)로, 샌프란시스코 쇼크는 이 기록을 3분 10초 앞당겼다. 샌프란시스코 쇼크의 파괴력은 그만큼 대단했고, '스트라이커'는 10분당 35킬이라는 무서운 평균 킬 기록으로 POG가 됐다.

전원 한국인이 참여한 플로리다 메이햄과 워싱턴 저스티스의 경기는 플로리다가 완승을 거뒀다. 워싱턴 저스티스는 '뚜바'의 활약에 힘입어 지속적으로 반전을 노렸다. 그러나 팀의 지원을 잘 받지 못하면서 활약에 한계가 드러났다. 워싱턴은 변수를 만드는 능력은 어느 정도 보여줬으나 궁극기 활용 면에서 아쉬움이 드러났다.

플로리다 메이햄은 지난 경기 패배의 아쉬움을 완벽하게 털어냈다. 윈스턴을 플레이한 '페이트'는 1,2 세트에 굉장한 활약으로 POG를 받았다. 10분 26.9킬에 3.3데스라는 기록으로 자신의 포지션을 고려해 얼마나 대단한 활약이었는지를 가늠케 했다.


보스턴 업라이징은 댈러스 퓨얼과의 3세트 아누비스 신전에서 점령전 5.9%의 승률을 뚫고 한 세트 승리를 거두는 데 성공했다. 그러나 반전은 거기까지였다. 댈러스 퓨얼은 보스턴과의 나머지 세 세트를 모두 승리했다. 위기가 있을 때는 다양한 조합을 시도하면서 분위기 반전을 노렸고, 노림수가 제대로 먹혀들었다. 보스턴 업라이징은 2승 17패로 밴쿠버, 워싱턴과 함께 최하위 세 팀의 입지가 굳혀졌다.

'페인트 브러쉬'는 3경기 POG를 받았다. 감수의 수상도 유력했으나, 브리기테로 굉장히 좋은 모습을 보이기도 했고, 메르시로 홀로 상대를 잡아내는 모습도 연출하기도 했다. 달라스 퓨얼은 1승 추가로 정규 시즌 13위 자리를 굳건히 했다.


필라델피아 퓨전과 LA 글레디에이터즈의 대결은 5세트까지 가는 접전이었다. LA 글레디에이터즈는 캡스의 활약에 힘입어 필라델피아 퓨전을 상대로 두 세트를 내리 먼저 따냈다. 미러 역시 뜨거운 활약으로 LA 글레디에이터즈의 반전을 도왔다.

그러나 필라델피아 퓨전은 역시 필라델피아 퓨전이었다. 지금까지 17승 2패의 성적을 거둔 이유를 이번 경기에서 제대로 보여줬다. 상대가 강한 조합과 그에 걸맞은 완성도를 보이자 플랜B를 꺼내들어서 제대로 역스윕을 해냈다. 사도는 마지막 경기의 POG였다. 카르페의 맹활약도 있었지만, 66번 국도에서 윈스턴으로 보여준 모습 때문에 POG에 선정될 수 있었다.


오버워치 리그 2020시즌 25주 2일 차 북미 경기 결과

1경기 샌프란시스코 쇼크 3 vs 0 밴쿠버 타이탄즈
1세트 샌프란시스코 쇼크 2 vs 0 밴쿠버 타이탄즈 - 부산
2세트 샌프란시스코 쇼크 1 vs 0 밴쿠버 타이탄즈 - 왕의 길
3세트 샌프란시스코 쇼크 2 vs 0 밴쿠버 타이탄즈 - 하나무라

2경기 플로리다 메이햄 3 vs 0 워싱턴 저스티스
1세트 플로리다 메이햄 2 vs 0 워싱턴 저스티스 - 부산
2세트 플로리다 메이햄 3 vs 1 워싱턴 저스티스 - 왕의 길
3세트 플로리다 메이햄 3 vs 2 워싱턴 저스티스 - 아누비스 신전

3경기 보스턴 업라이징 1 vs 3 댈러스 퓨얼
1세트 보스턴 업라이징 0 vs 2 댈러스 퓨얼 - 리장 타워
2세트 보스턴 업라이징 0 vs 3 댈러스 퓨얼 - 눔바니
3세트 보스턴 업라이징 3 vs 2 댈러스 퓨얼 - 아누비스 신전
4세트 보스턴 업라이징 3 vs 4 댈러스 퓨얼 - 하바나

4경기 필라델피아 퓨전 3 vs 2 LA 글래디에이터즈
1세트 필라델피아 퓨전 0 vs 2 LA 글래디에이터즈 - 네팔
2세트 필라델피아 퓨전 2 vs 3 LA 글래디에이터즈 - 아이헨발데
3세트 필라델피아 퓨전 4 vs 3 LA 글래디에이터즈 - 볼스카야 인더스트리
4세트 필라델피아 퓨전 3 vs 1 LA 글래디에이터즈 - 66번 국도
5세트 필라델피아 퓨전 2 vs 0 LA 글래디에이터즈 - 리장 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