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의 찰스턴' 메모리얼 던전 재등장을 포함한, 라그나로크 온라인 3월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내용의 핵심은 역시 오랜기간 사랑받았으나, 여러가지 이슈로 인해 서비스가 중단되었던 인스턴스 던전 '위기의 찰스턴'이 돌아온 것이다. 단순히 해당 인던의 재오픈뿐만 아닌, 새로운 보상도 함께 추가되었다.

먼저 '찰스턴 부품'의 이동 제한이 해제되어 모든 거래가 가능해졌다. 여기에, 강화파츠 - 장갑, 근력 보완장치와 찰스턴 부품을 조합하여 해당 아이템에 소켓을 부여할 수 있게 되었다. 슬롯이 추가된 장비는 착용 레벨 제한이 130으로 늘어난다.

▲ 강화 파츠-근력 보완 장치에 소켓을 추가할 수 있게 된다


파일 벙커, 토네이도 엑스, 로봇의 기계팔, 기간트 블레이드에 랜덤 옵션을 부여할 수 있게 된다. 찰스턴 부품으로 교환 할 수 있는 '찰스턴 업그레이드 부품'으로 해당 장비에 랜덤 옵션을 부여할 수 있다.

2018년 첫 일루전 던전 업데이트로 '일루전 오브 테디베어'가 등장할 예정이다. 아직 몇 장의 스크린 샷 외에 자세한 내용이 공개되진 않았으나, 광산을 콘셉트로 한 맵에 다양한 곰인형 몬스터가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해당 던전에서는 새로운 일루전 장비들도 얻을 수 있다.

▲ 2018년 처음으로 업데이트되는 일루전 던전 '일루전 오브 테디베어'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