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장애 안내]
안녕하세요. 엔씨소프트입니다.
2018년 2월 2일(금) 발생한 plaync접속 및 게임 서비스 이용이 불가 현상은 KT IDC 쪽의 장애로 인해 발생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KT IDC 장애가 복구되면 빠른 대응을 통해 정상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그래서..지들 잘못은 아니니..사과따윈 하지 않고...보상또한 없다 이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