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
스킬명 |
스킬설명 |
46 |
약화의 맹타 IV |
대상에게 69~73의 물리 타격을 주고, 6 초 동안 물리 방어력을 400만큼 감소시킵니다. |
46 |
기합 IV |
10 초 동안 자신의 물리 공격력이 38만큼 증가하고 공격을 받을 때마다 100%의 확률로 1회 414만큼씩, 최대 414만큼의 타격을 막을 수 있는 보호막을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기합 |
46 |
도발의 맹타 III |
대상에게 116~1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
46 |
섬광 베기 III |
대상에게 203~207을 기본으로한 폭이 큰 랜덤 물리 타격을 줍니다. |
46 |
무기력의 맹타 II |
대상에게 69~73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대상은 12 초 동안 공격속도 감소 상태가 됩니다. 연속기 1단계 |
46 |
방패 반격 IV |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224~228의 물리 타격을 주고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 장비 필요 |
46 |
필사의 일격 III |
대상에게 228~232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3단계 회심의 일격 - 필사의 일격 |
46 |
혈관 베기 I |
대상에게 285~289의 물리 타격을 주고 30 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3단계 기합 - 혈관 베기 |
46 |
방패 돌격 II |
대상에게 469~473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방패 반격, 방패 찍기, 응징의 일격 - 방패 돌격 |
46 |
맹렬한 일격 V |
대상에게 139~143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
46 |
도발 IV |
15m내의 대상을 도발하여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
46 |
방패 강타 IV |
방패로 대상을 강타하여 262~266의 물리 타격을 주고 밀려난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장비 필요 |
46 |
암흑의 응징 IV |
대상에게 549~553의 물리 타격과 추가적인 적대치를 주고, 자신은 15 초 동안 타격을 50% 흡수하고 20 타격을 반사하는 보호막이 형성됩니다(보호막은 총 10000만큼의 타격을 흡수합니다) |
46 |
응징의 일격 III |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383~387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
46 |
둔화의 맹타 II |
대상에게 74~78의 물리 타격을 주며, 12 초 동안 명중이 200만큼, 회피가 200만큼 감소합니다. 연속기 1단계 |
46 |
쾌속의 방패 I |
자신에게 걸려있는 이동과 비행 금지 약화 마법을 모두 삭제하고, 2 분 동안 추락 마법에 면역상태가 된다. |
47 |
생명력 강화 V |
최대 생명력이 15%, 생명력 자연 회복량이 48만큼 증가합니다. |
47 |
약화의 맹타 IV |
대상에게 70~74의 물리 타격을 주고, 6 초 동안 물리 방어력을 400만큼 감소시킵니다. |
47 |
기합 IV |
10 초 동안 자신의 물리 공격력이 39만큼 증가하고 공격을 받을 때마다 100%의 확률로 1회 418만큼씩, 최대 418만큼의 타격을 막을 수 있는 보호막을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기합 |
47 |
도발의 맹타 III |
대상에게 117~121의 물리 타격을 주고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
47 |
섬광 베기 III |
대상에게 205~209을 기본으로한 폭이 큰 랜덤 물리 타격을 줍니다. |
47 |
무기력의 맹타 II |
대상에게 70~7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대상은 12 초 동안 공격속도 감소 상태가 됩니다. 연속기 1단계 |
47 |
방패 반격 IV |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227~231의 물리 타격을 주고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 장비 필요 |
47 |
필사의 일격 III |
대상에게 233~237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3단계 회심의 일격 - 필사의 일격 |
47 |
혈관 베기 I |
대상에게 290~294의 물리 타격을 주고 30 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3단계 기합 - 혈관 베기 |
47 |
방패 돌격 II |
대상에게 477~481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방패 반격, 방패 찍기, 응징의 일격 - 방패 돌격 |
47 |
맹렬한 일격 V |
대상에게 140~14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
47 |
도발 IV |
15m내의 대상을 도발하여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
47 |
방패 강타 IV |
방패로 대상을 강타하여 268~272의 물리 타격을 주고 밀려난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장비 필요 |
47 |
암흑의 응징 IV |
대상에게 563~567의 물리 타격과 추가적인 적대치를 주고, 자신은 15 초 동안 타격을 50% 흡수하고 20 타격을 반사하는 보호막이 형성됩니다(보호막은 총 10000만큼의 타격을 흡수합니다) |
47 |
응징의 일격 III |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395~399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
47 |
둔화의 맹타 II |
대상에게 75~79의 물리 타격을 주며, 12 초 동안 명중이 200만큼, 회피가 200만큼 감소합니다. 연속기 1단계 |
47 |
회심의 일격 V |
대상에게 175~179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회심의 일격 |
47 |
방패 찍기 IV |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295~299의 물리 타격을 주며, 자신에 대한 적의 적대치를 증가 시킵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
48 |
약화의 맹타 IV |
대상에게 71~75의 물리 타격을 주고, 6 초 동안 물리 방어력을 400만큼 감소시킵니다. |
48 |
기합 IV |
10 초 동안 자신의 물리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하고 공격을 받을 때마다 100%의 확률로 1회 422만큼씩, 최대 422만큼의 타격을 막을 수 있는 보호막을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기합 |
48 |
도발의 맹타 III |
대상에게 118~122의 물리 타격을 주고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
48 |
섬광 베기 III |
대상에게 207~211을 기본으로한 폭이 큰 랜덤 물리 타격을 줍니다. |
48 |
무기력의 맹타 II |
대상에게 71~75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대상은 12 초 동안 공격속도 감소 상태가 됩니다. 연속기 1단계 |
48 |
방패 반격 IV |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230~234의 물리 타격을 주고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 장비 필요 |
48 |
필사의 일격 III |
대상에게 238~242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3단계 회심의 일격 - 필사의 일격 |
48 |
혈관 베기 I |
대상에게 295~299의 물리 타격을 주고 30 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3단계 기합 - 혈관 베기 |
48 |
방패 돌격 II |
대상에게 485~489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방패 반격, 방패 찍기, 응징의 일격 - 방패 돌격 |
48 |
맹렬한 일격 V |
대상에게 141~145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
48 |
도발 IV |
15m내의 대상을 도발하여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
48 |
방패 강타 IV |
방패로 대상을 강타하여 274~278의 물리 타격을 주고 밀려난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장비 필요 |
48 |
암흑의 응징 IV |
대상에게 577~581의 물리 타격과 추가적인 적대치를 주고, 자신은 15 초 동안 타격을 50% 흡수하고 20 타격을 반사하는 보호막이 형성됩니다(보호막은 총 10000만큼의 타격을 흡수합니다) |
48 |
응징의 일격 III |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407~41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
48 |
둔화의 맹타 II |
대상에게 76~80의 물리 타격을 주며, 12 초 동안 명중이 200만큼, 회피가 200만큼 감소합니다. 연속기 1단계 |
48 |
회심의 일격 V |
대상에게 177~18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회심의 일격 |
48 |
방패 찍기 IV |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303~307의 물리 타격을 주며, 자신에 대한 적의 적대치를 증가 시킵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
48 |
연속 난타 III |
대상에게 252~256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약화의 맹타, 무기력의 맹타, 둔화의 맹타 - 연속 난타 |
49 |
방패 반격 IV |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233~237의 물리 타격을 주고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 장비 필요 |
49 |
필사의 일격 III |
대상에게 243~247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3단계 회심의 일격 - 필사의 일격 |
49 |
혈관 베기 I |
대상에게 300~304의 물리 타격을 주고 30 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3단계 기합 - 혈관 베기 |
49 |
방패 돌격 II |
대상에게 493~497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방패 반격, 방패 찍기, 응징의 일격 - 방패 돌격 |
49 |
맹렬한 일격 V |
대상에게 142~146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
49 |
도발 IV |
15m내의 대상을 도발하여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
49 |
방패 강타 IV |
방패로 대상을 강타하여 280~284의 물리 타격을 주고 밀려난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장비 필요 |
49 |
암흑의 응징 IV |
대상에게 591~595의 물리 타격과 추가적인 적대치를 주고, 자신은 15 초 동안 타격을 50% 흡수하고 20 타격을 반사하는 보호막이 형성됩니다(보호막은 총 10000만큼의 타격을 흡수합니다) |
49 |
응징의 일격 III |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419~423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
49 |
둔화의 맹타 II |
대상에게 77~81의 물리 타격을 주며, 12 초 동안 명중이 200만큼, 회피가 200만큼 감소합니다. 연속기 1단계 |
49 |
회심의 일격 V |
대상에게 179~183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회심의 일격 |
49 |
방패 찍기 IV |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311~315의 물리 타격을 주며, 자신에 대한 적의 적대치를 증가 시킵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
49 |
연속 난타 III |
대상에게 258~262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약화의 맹타, 무기력의 맹타, 둔화의 맹타 - 연속 난타 |
49 |
심판 II |
대상에게 양손검으로 534~538의 물리 타격을 주며, 3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3단계 연속 난타 - 심판 |
50 |
전문 장검 수련 IV |
장검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
50 |
전문 전곤 수련 IV |
전곤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
50 |
전문 대검 수련 IV |
대검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
50 |
필사의 일격 III |
대상에게 248~252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3단계 회심의 일격 - 필사의 일격 |
50 |
혈관 베기 I |
대상에게 305~309의 물리 타격을 주고 30 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3단계 기합 - 혈관 베기 |
50 |
방패 돌격 II |
대상에게 501~505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방패 반격, 방패 찍기, 응징의 일격 - 방패 돌격 |
50 |
맹렬한 일격 V |
대상에게 143~147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
50 |
도발 IV |
15m내의 대상을 도발하여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
50 |
방패 강타 IV |
방패로 대상을 강타하여 286~290의 물리 타격을 주고 밀려난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장비 필요 |
50 |
암흑의 응징 IV |
대상에게 605~609의 물리 타격과 추가적인 적대치를 주고, 자신은 15 초 동안 타격을 50% 흡수하고 20 타격을 반사하는 보호막이 형성됩니다(보호막은 총 10000만큼의 타격을 흡수합니다) |
50 |
응징의 일격 III |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431~435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
50 |
둔화의 맹타 II |
대상에게 78~82의 물리 타격을 주며, 12 초 동안 명중이 200만큼, 회피가 200만큼 감소합니다. 연속기 1단계 |
50 |
회심의 일격 V |
대상에게 181~185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회심의 일격 |
50 |
방패 찍기 IV |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319~323의 물리 타격을 주며, 자신에 대한 적의 적대치를 증가 시킵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
50 |
연속 난타 III |
대상에게 264~268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약화의 맹타, 무기력의 맹타, 둔화의 맹타 - 연속 난타 |
50 |
심판 II |
대상에게 양손검으로 540~544의 물리 타격을 주며, 3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3단계 연속 난타 - 심판 |
50 |
약화의 맹타 V |
대상에게 72~76의 물리 타격을 주고, 6 초 동안 물리 방어력을 500만큼 감소시킵니다. |
50 |
기합 V |
10 초 동안 자신의 물리 공격력이 41만큼 증가하고 공격을 받을 때마다 100%의 확률로 1회 430만큼씩, 최대 430만큼의 타격을 막을 수 있는 보호막을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기합 |
50 |
사신의 징벌 I |
대상에게 743~747의 물리 타격을 주고, 타격의 50%만큼의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
50 |
네자칸의 방패 I |
자신에게 걸려있던 상태이상을 해제하고 30 초 동안 상태이상에 걸리지 않게 합니다. 그 동안 물리 타격을 받지 않으며 물리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