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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에 나오는 표는 1레벨이 오를때마다 자동으로 배워 위력이 강화되는 스킬들도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즉, 자신이 1레벨이 오를때 이미 보유하고 있던 스킬들이
얼마나 강해지는가에 대한 정보도 원하신다면 모든 스킬업데이트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46~50레벨에 스킬북으로 배울 수 있는 신규 스킬은 각 종족당 / 직업당 3개입니다.

그 중 45레벨에 유일스티그마로 배울 수 있는 스킬의 경우 중복되는 스킬입니다.

예를들어 검성의 45레벨 유일 스티그마인 검기 파동과 50레벨 스킬북으로 배우는 검기 파동은 두 스킬이 동일합니다.


이번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를 통해 알려진 수호성의 신규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신의 징벌(천) / 사신의 징벌(마) / 네자칸의 방패(천) / 지켈의 방패(마) / 쾌속의 방패

쾌속의 방패 - 자신에게 걸려있는 이동과 비행 금지 약화 마법을 모두 삭제하고, 2 분 동안 추락 마법에 면역상태가 된다.

주신의 징벌 - 대상에게 771~775의 물리 타격을 주고, 3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사신의 징벌 - 대상에게 771~775의 물리 타격을 주고, 타격의 50%만큼의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네자칸의 방패 - 자신에게 걸려있던 상태이상을 해제하고 30 초 동안 상태이상에 걸리지 않게 합니다. 그 동안 물리 타격을 받지 않으며 물리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지켈의 방패 - 자신에게 걸려있던 상태이상을 해제하고 30 초 동안 상태이상에 걸리지 않게 합니다. 그 동안 일부 물리 타격을 반사하고 물리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수호성 - 천족

레벨 스킬명 스킬설명
46 약화의 맹타 IV 대상에게 69~73의 물리 타격을 주고, 6 초 동안 물리 방어력을 400만큼 감소시킵니다.
46 기합 IV 10 초 동안 자신의 물리 공격력이 38만큼 증가하고 공격을 받을 때마다 100%의 확률로 1회 414만큼씩, 최대 414만큼의 타격을 막을 수 있는 보호막을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기합
46 도발의 맹타 III 대상에게 116~1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46 섬광 베기 III 대상에게 203~207을 기본으로한 폭이 큰 랜덤 물리 타격을 줍니다.
46 무기력의 맹타 II 대상에게 69~73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대상은 12 초 동안 공격속도 감소 상태가 됩니다. 연속기 1단계
46 방패 반격 IV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224~228의 물리 타격을 주고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 장비 필요
46 필사의 일격 III 대상에게 228~232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3단계 회심의 일격 - 필사의 일격
46 방패 휘두르기 I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540~54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46 방패 돌격 II 대상에게 469~473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방패 반격, 방패 찍기, 응징의 일격 - 방패 돌격
46 맹렬한 일격 V 대상에게 139~143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46 도발 IV 15m내의 대상을 도발하여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46 방패 강타 IV 방패로 대상을 강타하여 262~266의 물리 타격을 주고 밀려난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장비 필요
46 신성한 응징 IV 대상에게 549~553의 물리 타격과 추가적인 적대치를 주고, 자신은 15 초 동안 모든 공격을 방패방어합니다.
46 응징의 일격 III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383~387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46 둔화의 맹타 II 대상에게 74~78의 물리 타격을 주며, 12 초 동안 명중이 200만큼, 회피가 200만큼 감소합니다. 연속기 1단계
46 쾌속의 방패 I 자신에게 걸려있는 이동과 비행 금지 약화 마법을 모두 삭제하고, 2 분 동안 추락 마법에 면역상태가 된다.
47 생명력 강화 V 최대 생명력이 15%, 생명력 자연 회복량이 48만큼 증가합니다.
47 약화의 맹타 IV 대상에게 70~74의 물리 타격을 주고, 6 초 동안 물리 방어력을 400만큼 감소시킵니다.
47 기합 IV 10 초 동안 자신의 물리 공격력이 39만큼 증가하고 공격을 받을 때마다 100%의 확률로 1회 418만큼씩, 최대 418만큼의 타격을 막을 수 있는 보호막을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기합
47 도발의 맹타 III 대상에게 117~121의 물리 타격을 주고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47 섬광 베기 III 대상에게 205~209을 기본으로한 폭이 큰 랜덤 물리 타격을 줍니다.
47 무기력의 맹타 II 대상에게 70~7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대상은 12 초 동안 공격속도 감소 상태가 됩니다. 연속기 1단계
47 방패 반격 IV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227~231의 물리 타격을 주고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 장비 필요
47 필사의 일격 III 대상에게 233~237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3단계 회심의 일격 - 필사의 일격
47 방패 휘두르기 I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549~553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47 방패 돌격 II 대상에게 477~481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방패 반격, 방패 찍기, 응징의 일격 - 방패 돌격
47 맹렬한 일격 V 대상에게 140~14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47 도발 IV 15m내의 대상을 도발하여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47 방패 강타 IV 방패로 대상을 강타하여 268~272의 물리 타격을 주고 밀려난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장비 필요
47 신성한 응징 IV 대상에게 563~567의 물리 타격과 추가적인 적대치를 주고, 자신은 15 초 동안 모든 공격을 방패방어합니다.
47 응징의 일격 III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395~399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47 둔화의 맹타 II 대상에게 75~79의 물리 타격을 주며, 12 초 동안 명중이 200만큼, 회피가 200만큼 감소합니다. 연속기 1단계
47 회심의 일격 V 대상에게 175~179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회심의 일격
47 방패 찍기 IV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295~299의 물리 타격을 주며, 자신에 대한 적의 적대치를 증가 시킵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48 약화의 맹타 IV 대상에게 71~75의 물리 타격을 주고, 6 초 동안 물리 방어력을 400만큼 감소시킵니다.
48 기합 IV 10 초 동안 자신의 물리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하고 공격을 받을 때마다 100%의 확률로 1회 422만큼씩, 최대 422만큼의 타격을 막을 수 있는 보호막을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기합
48 도발의 맹타 III 대상에게 118~122의 물리 타격을 주고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48 섬광 베기 III 대상에게 207~211을 기본으로한 폭이 큰 랜덤 물리 타격을 줍니다.
48 무기력의 맹타 II 대상에게 71~75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대상은 12 초 동안 공격속도 감소 상태가 됩니다. 연속기 1단계
48 방패 반격 IV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230~234의 물리 타격을 주고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 장비 필요
48 필사의 일격 III 대상에게 238~242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3단계 회심의 일격 - 필사의 일격
48 방패 휘두르기 I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558~562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48 방패 돌격 II 대상에게 485~489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방패 반격, 방패 찍기, 응징의 일격 - 방패 돌격
48 맹렬한 일격 V 대상에게 141~145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48 도발 IV 15m내의 대상을 도발하여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48 방패 강타 IV 방패로 대상을 강타하여 274~278의 물리 타격을 주고 밀려난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장비 필요
48 신성한 응징 IV 대상에게 577~581의 물리 타격과 추가적인 적대치를 주고, 자신은 15 초 동안 모든 공격을 방패방어합니다.
48 응징의 일격 III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407~41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48 둔화의 맹타 II 대상에게 76~80의 물리 타격을 주며, 12 초 동안 명중이 200만큼, 회피가 200만큼 감소합니다. 연속기 1단계
48 회심의 일격 V 대상에게 177~18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회심의 일격
48 방패 찍기 IV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303~307의 물리 타격을 주며, 자신에 대한 적의 적대치를 증가 시킵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48 연속 난타 III 대상에게 252~256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약화의 맹타, 무기력의 맹타, 둔화의 맹타 - 연속 난타
49 방패 반격 IV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233~237의 물리 타격을 주고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 장비 필요
49 필사의 일격 III 대상에게 243~247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3단계 회심의 일격 - 필사의 일격
49 방패 휘두르기 I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567~57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49 방패 돌격 II 대상에게 493~497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방패 반격, 방패 찍기, 응징의 일격 - 방패 돌격
49 맹렬한 일격 V 대상에게 142~146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49 도발 IV 15m내의 대상을 도발하여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49 방패 강타 IV 방패로 대상을 강타하여 280~284의 물리 타격을 주고 밀려난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장비 필요
49 신성한 응징 IV 대상에게 591~595의 물리 타격과 추가적인 적대치를 주고, 자신은 15 초 동안 모든 공격을 방패방어합니다.
49 응징의 일격 III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419~423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49 둔화의 맹타 II 대상에게 77~81의 물리 타격을 주며, 12 초 동안 명중이 200만큼, 회피가 200만큼 감소합니다. 연속기 1단계
49 회심의 일격 V 대상에게 179~183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회심의 일격
49 방패 찍기 IV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311~315의 물리 타격을 주며, 자신에 대한 적의 적대치를 증가 시킵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49 연속 난타 III 대상에게 258~262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약화의 맹타, 무기력의 맹타, 둔화의 맹타 - 연속 난타
49 심판 II 대상에게 양손검으로 534~538의 물리 타격을 주며, 3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3단계 연속 난타 - 심판
50 전문 장검 수련 IV 장검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50 전문 전곤 수련 IV 전곤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50 전문 대검 수련 IV 대검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50 필사의 일격 III 대상에게 248~252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3단계 회심의 일격 - 필사의 일격
50 방패 휘두르기 I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576~580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50 방패 돌격 II 대상에게 501~505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방패 반격, 방패 찍기, 응징의 일격 - 방패 돌격
50 맹렬한 일격 V 대상에게 143~147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50 도발 IV 15m내의 대상을 도발하여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50 방패 강타 IV 방패로 대상을 강타하여 286~290의 물리 타격을 주고 밀려난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장비 필요
50 신성한 응징 IV 대상에게 605~609의 물리 타격과 추가적인 적대치를 주고, 자신은 15 초 동안 모든 공격을 방패방어합니다.
50 응징의 일격 III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431~435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50 둔화의 맹타 II 대상에게 78~82의 물리 타격을 주며, 12 초 동안 명중이 200만큼, 회피가 200만큼 감소합니다. 연속기 1단계
50 회심의 일격 V 대상에게 181~185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회심의 일격
50 방패 찍기 IV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319~323의 물리 타격을 주며, 자신에 대한 적의 적대치를 증가 시킵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50 연속 난타 III 대상에게 264~268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약화의 맹타, 무기력의 맹타, 둔화의 맹타 - 연속 난타
50 심판 II 대상에게 양손검으로 540~544의 물리 타격을 주며, 3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3단계 연속 난타 - 심판
50 약화의 맹타 V 대상에게 72~76의 물리 타격을 주고, 6 초 동안 물리 방어력을 500만큼 감소시킵니다.
50 기합 V 10 초 동안 자신의 물리 공격력이 41만큼 증가하고 공격을 받을 때마다 100%의 확률로 1회 430만큼씩, 최대 430만큼의 타격을 막을 수 있는 보호막을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기합
50 주신의 징벌 I 대상에게 743~747의 물리 타격을 주고, 3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50 네자칸의 방패 I 자신에게 걸려있던 상태이상을 해제하고 30 초 동안 상태이상에 걸리지 않게 합니다. 그 동안 물리 타격을 받지 않으며 물리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수호성 -

레벨 스킬명 스킬설명
46 약화의 맹타 IV 대상에게 69~73의 물리 타격을 주고, 6 초 동안 물리 방어력을 400만큼 감소시킵니다.
46 기합 IV 10 초 동안 자신의 물리 공격력이 38만큼 증가하고 공격을 받을 때마다 100%의 확률로 1회 414만큼씩, 최대 414만큼의 타격을 막을 수 있는 보호막을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기합
46 도발의 맹타 III 대상에게 116~1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46 섬광 베기 III 대상에게 203~207을 기본으로한 폭이 큰 랜덤 물리 타격을 줍니다.
46 무기력의 맹타 II 대상에게 69~73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대상은 12 초 동안 공격속도 감소 상태가 됩니다. 연속기 1단계
46 방패 반격 IV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224~228의 물리 타격을 주고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 장비 필요
46 필사의 일격 III 대상에게 228~232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3단계 회심의 일격 - 필사의 일격
46 혈관 베기 I 대상에게 285~289의 물리 타격을 주고 30 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3단계 기합 - 혈관 베기
46 방패 돌격 II 대상에게 469~473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방패 반격, 방패 찍기, 응징의 일격 - 방패 돌격
46 맹렬한 일격 V 대상에게 139~143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46 도발 IV 15m내의 대상을 도발하여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46 방패 강타 IV 방패로 대상을 강타하여 262~266의 물리 타격을 주고 밀려난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장비 필요
46 암흑의 응징 IV 대상에게 549~553의 물리 타격과 추가적인 적대치를 주고, 자신은 15 초 동안 타격을 50% 흡수하고 20 타격을 반사하는 보호막이 형성됩니다(보호막은 총 10000만큼의 타격을 흡수합니다)
46 응징의 일격 III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383~387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46 둔화의 맹타 II 대상에게 74~78의 물리 타격을 주며, 12 초 동안 명중이 200만큼, 회피가 200만큼 감소합니다. 연속기 1단계
46 쾌속의 방패 I 자신에게 걸려있는 이동과 비행 금지 약화 마법을 모두 삭제하고, 2 분 동안 추락 마법에 면역상태가 된다.
47 생명력 강화 V 최대 생명력이 15%, 생명력 자연 회복량이 48만큼 증가합니다.
47 약화의 맹타 IV 대상에게 70~74의 물리 타격을 주고, 6 초 동안 물리 방어력을 400만큼 감소시킵니다.
47 기합 IV 10 초 동안 자신의 물리 공격력이 39만큼 증가하고 공격을 받을 때마다 100%의 확률로 1회 418만큼씩, 최대 418만큼의 타격을 막을 수 있는 보호막을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기합
47 도발의 맹타 III 대상에게 117~121의 물리 타격을 주고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47 섬광 베기 III 대상에게 205~209을 기본으로한 폭이 큰 랜덤 물리 타격을 줍니다.
47 무기력의 맹타 II 대상에게 70~7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대상은 12 초 동안 공격속도 감소 상태가 됩니다. 연속기 1단계
47 방패 반격 IV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227~231의 물리 타격을 주고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 장비 필요
47 필사의 일격 III 대상에게 233~237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3단계 회심의 일격 - 필사의 일격
47 혈관 베기 I 대상에게 290~294의 물리 타격을 주고 30 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3단계 기합 - 혈관 베기
47 방패 돌격 II 대상에게 477~481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방패 반격, 방패 찍기, 응징의 일격 - 방패 돌격
47 맹렬한 일격 V 대상에게 140~14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47 도발 IV 15m내의 대상을 도발하여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47 방패 강타 IV 방패로 대상을 강타하여 268~272의 물리 타격을 주고 밀려난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장비 필요
47 암흑의 응징 IV 대상에게 563~567의 물리 타격과 추가적인 적대치를 주고, 자신은 15 초 동안 타격을 50% 흡수하고 20 타격을 반사하는 보호막이 형성됩니다(보호막은 총 10000만큼의 타격을 흡수합니다)
47 응징의 일격 III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395~399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47 둔화의 맹타 II 대상에게 75~79의 물리 타격을 주며, 12 초 동안 명중이 200만큼, 회피가 200만큼 감소합니다. 연속기 1단계
47 회심의 일격 V 대상에게 175~179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회심의 일격
47 방패 찍기 IV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295~299의 물리 타격을 주며, 자신에 대한 적의 적대치를 증가 시킵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48 약화의 맹타 IV 대상에게 71~75의 물리 타격을 주고, 6 초 동안 물리 방어력을 400만큼 감소시킵니다.
48 기합 IV 10 초 동안 자신의 물리 공격력이 40만큼 증가하고 공격을 받을 때마다 100%의 확률로 1회 422만큼씩, 최대 422만큼의 타격을 막을 수 있는 보호막을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기합
48 도발의 맹타 III 대상에게 118~122의 물리 타격을 주고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48 섬광 베기 III 대상에게 207~211을 기본으로한 폭이 큰 랜덤 물리 타격을 줍니다.
48 무기력의 맹타 II 대상에게 71~75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대상은 12 초 동안 공격속도 감소 상태가 됩니다. 연속기 1단계
48 방패 반격 IV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230~234의 물리 타격을 주고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 장비 필요
48 필사의 일격 III 대상에게 238~242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3단계 회심의 일격 - 필사의 일격
48 혈관 베기 I 대상에게 295~299의 물리 타격을 주고 30 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3단계 기합 - 혈관 베기
48 방패 돌격 II 대상에게 485~489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방패 반격, 방패 찍기, 응징의 일격 - 방패 돌격
48 맹렬한 일격 V 대상에게 141~145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48 도발 IV 15m내의 대상을 도발하여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48 방패 강타 IV 방패로 대상을 강타하여 274~278의 물리 타격을 주고 밀려난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장비 필요
48 암흑의 응징 IV 대상에게 577~581의 물리 타격과 추가적인 적대치를 주고, 자신은 15 초 동안 타격을 50% 흡수하고 20 타격을 반사하는 보호막이 형성됩니다(보호막은 총 10000만큼의 타격을 흡수합니다)
48 응징의 일격 III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407~41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48 둔화의 맹타 II 대상에게 76~80의 물리 타격을 주며, 12 초 동안 명중이 200만큼, 회피가 200만큼 감소합니다. 연속기 1단계
48 회심의 일격 V 대상에게 177~18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회심의 일격
48 방패 찍기 IV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303~307의 물리 타격을 주며, 자신에 대한 적의 적대치를 증가 시킵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48 연속 난타 III 대상에게 252~256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약화의 맹타, 무기력의 맹타, 둔화의 맹타 - 연속 난타
49 방패 반격 IV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233~237의 물리 타격을 주고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 장비 필요
49 필사의 일격 III 대상에게 243~247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3단계 회심의 일격 - 필사의 일격
49 혈관 베기 I 대상에게 300~304의 물리 타격을 주고 30 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3단계 기합 - 혈관 베기
49 방패 돌격 II 대상에게 493~497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방패 반격, 방패 찍기, 응징의 일격 - 방패 돌격
49 맹렬한 일격 V 대상에게 142~146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49 도발 IV 15m내의 대상을 도발하여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49 방패 강타 IV 방패로 대상을 강타하여 280~284의 물리 타격을 주고 밀려난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장비 필요
49 암흑의 응징 IV 대상에게 591~595의 물리 타격과 추가적인 적대치를 주고, 자신은 15 초 동안 타격을 50% 흡수하고 20 타격을 반사하는 보호막이 형성됩니다(보호막은 총 10000만큼의 타격을 흡수합니다)
49 응징의 일격 III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419~423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49 둔화의 맹타 II 대상에게 77~81의 물리 타격을 주며, 12 초 동안 명중이 200만큼, 회피가 200만큼 감소합니다. 연속기 1단계
49 회심의 일격 V 대상에게 179~183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회심의 일격
49 방패 찍기 IV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311~315의 물리 타격을 주며, 자신에 대한 적의 적대치를 증가 시킵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49 연속 난타 III 대상에게 258~262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약화의 맹타, 무기력의 맹타, 둔화의 맹타 - 연속 난타
49 심판 II 대상에게 양손검으로 534~538의 물리 타격을 주며, 3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3단계 연속 난타 - 심판
50 전문 장검 수련 IV 장검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50 전문 전곤 수련 IV 전곤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50 전문 대검 수련 IV 대검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50 필사의 일격 III 대상에게 248~252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3단계 회심의 일격 - 필사의 일격
50 혈관 베기 I 대상에게 305~309의 물리 타격을 주고 30 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3단계 기합 - 혈관 베기
50 방패 돌격 II 대상에게 501~505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방패 반격, 방패 찍기, 응징의 일격 - 방패 돌격
50 맹렬한 일격 V 대상에게 143~147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50 도발 IV 15m내의 대상을 도발하여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50 방패 강타 IV 방패로 대상을 강타하여 286~290의 물리 타격을 주고 밀려난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장비 필요
50 암흑의 응징 IV 대상에게 605~609의 물리 타격과 추가적인 적대치를 주고, 자신은 15 초 동안 타격을 50% 흡수하고 20 타격을 반사하는 보호막이 형성됩니다(보호막은 총 10000만큼의 타격을 흡수합니다)
50 응징의 일격 III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431~435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50 둔화의 맹타 II 대상에게 78~82의 물리 타격을 주며, 12 초 동안 명중이 200만큼, 회피가 200만큼 감소합니다. 연속기 1단계
50 회심의 일격 V 대상에게 181~185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회심의 일격
50 방패 찍기 IV 방패방어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319~323의 물리 타격을 주며, 자신에 대한 적의 적대치를 증가 시킵니다. 방패 장비 필요 연속기 1단계
50 연속 난타 III 대상에게 264~268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약화의 맹타, 무기력의 맹타, 둔화의 맹타 - 연속 난타
50 심판 II 대상에게 양손검으로 540~544의 물리 타격을 주며, 3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연속기 3단계 연속 난타 - 심판
50 약화의 맹타 V 대상에게 72~76의 물리 타격을 주고, 6 초 동안 물리 방어력을 500만큼 감소시킵니다.
50 기합 V 10 초 동안 자신의 물리 공격력이 41만큼 증가하고 공격을 받을 때마다 100%의 확률로 1회 430만큼씩, 최대 430만큼의 타격을 막을 수 있는 보호막을 만듭니다. 연속기 2단계 맹렬한 일격 - 기합
50 사신의 징벌 I 대상에게 743~747의 물리 타격을 주고, 타격의 50%만큼의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50 네자칸의 방패 I 자신에게 걸려있던 상태이상을 해제하고 30 초 동안 상태이상에 걸리지 않게 합니다. 그 동안 물리 타격을 받지 않으며 물리 공격력이 감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