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 |
스킬명 |
스킬설명 |
46 |
반격 IV |
회피 성공 후 대상에게 238~242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
46 |
절혼 베기 IV |
대상에게 253~257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빠른 베기 - 절혼 베기 |
46 |
맹수의 포효 III |
대상에게 101~105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1단계 |
46 |
독 바르기 III |
스콜로펜의 독 3개를 소모하여 무기에 독을 바릅니다. 2 분 동안 공격을 할 때마다 적은 20%의 확률로 중독 상태가 됩니다. |
46 |
맹수의 뒷발차기 II |
대상에게 118~122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2단계 맹수의 포효 - 맹수의 뒷발차기 |
46 |
필중의 문양 폭발 I |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저항확률이 낮은 마법 타격을 줍니다. |
46 |
맹수의 후려치기 I |
대상에게 124~128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맹수의 뒷발차기 - 맹수의 후려치기 |
46 |
평정의 속삭임 III |
25m내의 대상의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감소시킵니다. |
46 |
암살 II |
대상에게 16~20의 물리타격을 주고, 대상이 중독 또는 기절상태일 때 284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
46 |
빠른 베기 V |
대상에게 257~26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
46 |
진격 베기 IV |
20m내의 대상에게 돌진하여 94~98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
46 |
신성한 일격 IV |
대상에게 995~999의 물리 타격을 주고 624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46 |
고대 문양 각인 III |
대상에게 400~404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절혼 베기 - 고대 문양 각인 |
46 |
고갈의 문양 폭발 II |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타격의 일부를 자신의 생명력으로 회복합니다. |
46 |
배후 강타 II |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10 초 동안 회피를 500만큼 감소시킵니다. 대상의 후방에서 사용할 경우 추가로 557타격을 줍니다. |
46 |
단검 투척 I |
20m내의 대상에게 372~376의 물리 타격을 주고, 2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비행 전용 스킬 |
47 |
반격 IV |
회피 성공 후 대상에게 242~246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
47 |
절혼 베기 IV |
대상에게 257~26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빠른 베기 - 절혼 베기 |
47 |
맹수의 포효 III |
대상에게 102~106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1단계 |
47 |
독 바르기 III |
스콜로펜의 독 3개를 소모하여 무기에 독을 바릅니다. 2 분 동안 공격을 할 때마다 적은 20%의 확률로 중독 상태가 됩니다. |
47 |
맹수의 뒷발차기 II |
대상에게 119~123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2단계 맹수의 포효 - 맹수의 뒷발차기 |
47 |
필중의 문양 폭발 I |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저항확률이 낮은 마법 타격을 줍니다. |
47 |
맹수의 후려치기 I |
대상에게 125~129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맹수의 뒷발차기 - 맹수의 후려치기 |
47 |
평정의 속삭임 III |
25m내의 대상의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감소시킵니다. |
47 |
암살 II |
대상에게 16~20의 물리타격을 주고, 대상이 중독 또는 기절상태일 때 288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
47 |
빠른 베기 V |
대상에게 261~265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
47 |
진격 베기 IV |
20m내의 대상에게 돌진하여 95~99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
47 |
신성한 일격 IV |
대상에게 1025~1029의 물리 타격을 주고 645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47 |
고대 문양 각인 III |
대상에게 412~416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절혼 베기 - 고대 문양 각인 |
47 |
고갈의 문양 폭발 II |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타격의 일부를 자신의 생명력으로 회복합니다. |
47 |
배후 강타 II |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10 초 동안 회피를 500만큼 감소시킵니다. 대상의 후방에서 사용할 경우 추가로 566타격을 줍니다. |
47 |
단검 투척 I |
20m내의 대상에게 377~381의 물리 타격을 주고, 2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비행 전용 스킬 |
47 |
기습 V |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뒤에서 공격하면 53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
47 |
문양 각인 IV |
대상에게 62~66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1단계 |
47 |
문양 폭발 IV |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대상의 문양 단계에 따라 대미지의 양과 기절상태 발생확률이 다릅니다. |
48 |
반격 IV |
회피 성공 후 대상에게 246~250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
48 |
절혼 베기 IV |
대상에게 261~265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빠른 베기 - 절혼 베기 |
48 |
맹수의 포효 III |
대상에게 103~107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1단계 |
48 |
독 바르기 III |
스콜로펜의 독 3개를 소모하여 무기에 독을 바릅니다. 2 분 동안 공격을 할 때마다 적은 20%의 확률로 중독 상태가 됩니다. |
48 |
맹수의 뒷발차기 II |
대상에게 120~124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2단계 맹수의 포효 - 맹수의 뒷발차기 |
48 |
필중의 문양 폭발 I |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저항확률이 낮은 마법 타격을 줍니다. |
48 |
맹수의 후려치기 I |
대상에게 126~130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맹수의 뒷발차기 - 맹수의 후려치기 |
48 |
평정의 속삭임 III |
25m내의 대상의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감소시킵니다. |
48 |
암살 II |
대상에게 16~20의 물리타격을 주고, 대상이 중독 또는 기절상태일 때 292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
48 |
빠른 베기 V |
대상에게 265~269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
48 |
진격 베기 IV |
20m내의 대상에게 돌진하여 96~100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
48 |
신성한 일격 IV |
대상에게 1055~1059의 물리 타격을 주고 666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48 |
고대 문양 각인 III |
대상에게 424~428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절혼 베기 - 고대 문양 각인 |
48 |
고갈의 문양 폭발 II |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타격의 일부를 자신의 생명력으로 회복합니다. |
48 |
배후 강타 II |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10 초 동안 회피를 500만큼 감소시킵니다. 대상의 후방에서 사용할 경우 추가로 575타격을 줍니다. |
48 |
단검 투척 I |
20m내의 대상에게 382~386의 물리 타격을 주고, 2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비행 전용 스킬 |
48 |
기습 V |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뒤에서 공격하면 54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
48 |
문양 각인 IV |
대상에게 63~67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1단계 |
48 |
문양 폭발 IV |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대상의 문양 단계에 따라 대미지의 양과 기절상태 발생확률이 다릅니다. |
48 |
공중 포박 III |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 +1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공중속박 상태로 만듭니다. |
48 |
회오리 베기 III |
회피 성공 후 대상에게 409~413의 물리 타격을 주고 대상을 회전 상태로 만듭니다. |
49 |
치명타 확률 증가 III |
물리 치명타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
49 |
평정의 속삭임 III |
25m내의 대상의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감소시킵니다. |
49 |
암살 II |
대상에게 16~20의 물리타격을 주고, 대상이 중독 또는 기절상태일 때 296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
49 |
빠른 베기 V |
대상에게 269~273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
49 |
진격 베기 IV |
20m내의 대상에게 돌진하여 97~10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
49 |
신성한 일격 IV |
대상에게 1085~1089의 물리 타격을 주고 687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49 |
고대 문양 각인 III |
대상에게 436~440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절혼 베기 - 고대 문양 각인 |
49 |
고갈의 문양 폭발 II |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타격의 일부를 자신의 생명력으로 회복합니다. |
49 |
배후 강타 II |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10 초 동안 회피를 500만큼 감소시킵니다. 대상의 후방에서 사용할 경우 추가로 584타격을 줍니다. |
49 |
단검 투척 I |
20m내의 대상에게 387~391의 물리 타격을 주고, 2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비행 전용 스킬 |
49 |
기습 V |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뒤에서 공격하면 55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
49 |
문양 각인 IV |
대상에게 64~68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1단계 |
49 |
문양 폭발 IV |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대상의 문양 단계에 따라 대미지의 양과 기절상태 발생확률이 다릅니다. |
49 |
공중 포박 III |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 +1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공중속박 상태로 만듭니다. |
49 |
회오리 베기 III |
회피 성공 후 대상에게 421~425의 물리 타격을 주고 대상을 회전 상태로 만듭니다. |
49 |
낙하 II |
공중속박 상태의 적에게 530~534의 물리 타격을 주고 추락시킵니다. |
50 |
전문 장검 수련 IV |
장검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
50 |
전문 단검 수련 IV |
단검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
50 |
양손 무기 장착 V |
양손무기를 능숙하게 다룹니다. |
50 |
전문 궁술 수련 IV |
활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
50 |
평정의 속삭임 III |
25m내의 대상의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감소시킵니다. |
50 |
암살 II |
대상에게 16~20의 물리타격을 주고, 대상이 중독 또는 기절상태일 때 300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
50 |
빠른 베기 V |
대상에게 273~277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
50 |
진격 베기 IV |
20m내의 대상에게 돌진하여 98~102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
50 |
신성한 일격 IV |
대상에게 1115~1119의 물리 타격을 주고 708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50 |
고대 문양 각인 III |
대상에게 448~452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절혼 베기 - 고대 문양 각인 |
50 |
고갈의 문양 폭발 II |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타격의 일부를 자신의 생명력으로 회복합니다. |
50 |
배후 강타 II |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10 초 동안 회피를 500만큼 감소시킵니다. 대상의 후방에서 사용할 경우 추가로 593타격을 줍니다. |
50 |
단검 투척 I |
20m내의 대상에게 392~396의 물리 타격을 주고, 2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비행 전용 스킬 |
50 |
기습 V |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뒤에서 공격하면 56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
50 |
문양 각인 IV |
대상에게 65~69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1단계 |
50 |
문양 폭발 IV |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대상의 문양 단계에 따라 대미지의 양과 기절상태 발생확률이 다릅니다. |
50 |
공중 포박 III |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 +1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공중속박 상태로 만듭니다. |
50 |
회오리 베기 III |
회피 성공 후 대상에게 433~437의 물리 타격을 주고 대상을 회전 상태로 만듭니다. |
50 |
낙하 II |
공중속박 상태의 적에게 538~542의 물리 타격을 주고 추락시킵니다. |
50 |
반격 V |
회피 성공 후 대상에게 256~260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
50 |
절혼 베기 V |
대상에게 275~279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빠른 베기 - 절혼 베기 |
50 |
빛의 문양 폭발 I |
2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
50 |
바이젤의 비수 I |
대상에게 939~943의 물리 타격을 주고, 뒤에서 공격하거나 대상이 마족 또는 용족일 경우 923의 추가 물리 타격을 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