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을 보기전에 잠깐!

다음에 나오는 표는 1레벨이 오를때마다 자동으로 배워 위력이 강화되는 스킬들도 모두 포함하고 있습니다.

즉, 자신이 1레벨이 오를때 이미 보유하고 있던 스킬들이
얼마나 강해지는가에 대한 정보도 원하신다면 모든 스킬업데이트표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46~50레벨에 스킬북으로 배울 수 있는 신규 스킬은 각 종족당 / 직업당 3개입니다.

그 중 45레벨에 유일스티그마로 배울 수 있는 스킬의 경우 중복되는 스킬입니다.

예를들어 검성의 45레벨 유일 스티그마인 검기 파동과 50레벨 스킬북으로 배우는 검기 파동은 두 스킬이 동일합니다.



이번 테스트 서버 업데이트를 통해 알려진 살성의 신규 스킬은 다음과 같습니다.

빛의 문양 폭발(천) / 어둠의 문양 파열(마) / 바이젤의 비수(천) / 트리니엘의 비수(마) / 단검 투척

단검 투척 - 20m내의 대상에게 372~376의 물리 타격을 주고, 2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빛의 문양 폭발 - 2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어둠의 문양 파열 - 2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타격의 일부를 자신의 생명력으로 회복합니다.

바이젤의 비수 - 대상에게 942~946의 물리 타격을 주고, 뒤에서 공격하거나 대상이 마족 또는 용족일 경우 926의 추가 물리 타격을 줍니다.

트리니엘의 비수 - 대상에게 942~946의 물리 타격을 주고, 뒤에서 공격하거나 대상이 천족 또는 용족일 경우 926의 추가 물리 타격을 줍니다.


 

살성 - 천족

레벨 스킬명 스킬설명
46 반격 IV 회피 성공 후 대상에게 238~242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46 절혼 베기 IV 대상에게 253~257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빠른 베기 - 절혼 베기
46 맹수의 포효 III 대상에게 101~105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1단계
46 독 바르기 III 스콜로펜의 독 3개를 소모하여 무기에 독을 바릅니다. 2 분 동안 공격을 할 때마다 적은 20%의 확률로 중독 상태가 됩니다.
46 맹수의 뒷발차기 II 대상에게 118~122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2단계
맹수의 포효 - 맹수의 뒷발차기
46 필중의 문양 폭발 I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저항확률이 낮은 마법 타격을 줍니다.
46 맹수의 후려치기 I 대상에게 124~128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맹수의 뒷발차기 - 맹수의 후려치기
46 평정의 속삭임 III 25m내의 대상의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감소시킵니다.
46 암살 II 대상에게 16~20의 물리타격을 주고, 대상이 중독 또는 기절상태일 때 284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46 빠른 베기 V 대상에게 257~26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46 진격 베기 IV 20m내의 대상에게 돌진하여 94~98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46 신성한 일격 IV 대상에게 995~999의 물리 타격을 주고 624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46 고대 문양 각인 III 대상에게 400~404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절혼 베기 - 고대 문양 각인
46 고갈의 문양 폭발 II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타격의 일부를 자신의 생명력으로 회복합니다.
46 배후 강타 II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10 초 동안 회피를 500만큼 감소시킵니다. 대상의 후방에서 사용할 경우 추가로 557타격을 줍니다.
46 단검 투척 I 20m내의 대상에게 372~376의 물리 타격을 주고, 2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비행 전용 스킬
47 반격 IV 회피 성공 후 대상에게 242~246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47 절혼 베기 IV 대상에게 257~26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빠른 베기 - 절혼 베기
47 맹수의 포효 III 대상에게 102~106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1단계
47 독 바르기 III 스콜로펜의 독 3개를 소모하여 무기에 독을 바릅니다. 2 분 동안 공격을 할 때마다 적은 20%의 확률로 중독 상태가 됩니다.
47 맹수의 뒷발차기 II 대상에게 119~123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2단계
맹수의 포효 - 맹수의 뒷발차기
47 필중의 문양 폭발 I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저항확률이 낮은 마법 타격을 줍니다.
47 맹수의 후려치기 I 대상에게 125~129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맹수의 뒷발차기 - 맹수의 후려치기
47 평정의 속삭임 III 25m내의 대상의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감소시킵니다.
47 암살 II 대상에게 16~20의 물리타격을 주고, 대상이 중독 또는 기절상태일 때 288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47 빠른 베기 V 대상에게 261~265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47 진격 베기 IV 20m내의 대상에게 돌진하여 95~99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47 신성한 일격 IV 대상에게 1025~1029의 물리 타격을 주고 645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47 고대 문양 각인 III 대상에게 412~416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절혼 베기 - 고대 문양 각인
47 고갈의 문양 폭발 II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타격의 일부를 자신의 생명력으로 회복합니다.
47 배후 강타 II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10 초 동안 회피를 500만큼 감소시킵니다. 대상의 후방에서 사용할 경우 추가로 566타격을 줍니다.
47 단검 투척 I 20m내의 대상에게 377~381의 물리 타격을 주고, 2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비행 전용 스킬
47 기습 V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뒤에서 공격하면 53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47 문양 각인 IV 대상에게 62~66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1단계
47 문양 폭발 IV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대상의 문양 단계에 따라 대미지의 양과 기절상태 발생확률이 다릅니다.
48 반격 IV 회피 성공 후 대상에게 246~250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48 절혼 베기 IV 대상에게 261~265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빠른 베기 - 절혼 베기
48 맹수의 포효 III 대상에게 103~107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1단계
48 독 바르기 III 스콜로펜의 독 3개를 소모하여 무기에 독을 바릅니다. 2 분 동안 공격을 할 때마다 적은 20%의 확률로 중독 상태가 됩니다.
48 맹수의 뒷발차기 II 대상에게 120~124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2단계
맹수의 포효 - 맹수의 뒷발차기
48 필중의 문양 폭발 I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저항확률이 낮은 마법 타격을 줍니다.
48 맹수의 후려치기 I 대상에게 126~130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맹수의 뒷발차기 - 맹수의 후려치기
48 평정의 속삭임 III 25m내의 대상의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감소시킵니다.
48 암살 II 대상에게 16~20의 물리타격을 주고, 대상이 중독 또는 기절상태일 때 292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48 빠른 베기 V 대상에게 265~269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48 진격 베기 IV 20m내의 대상에게 돌진하여 96~100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48 신성한 일격 IV 대상에게 1055~1059의 물리 타격을 주고 666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48 고대 문양 각인 III 대상에게 424~428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절혼 베기 - 고대 문양 각인
48 고갈의 문양 폭발 II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타격의 일부를 자신의 생명력으로 회복합니다.
48 배후 강타 II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10 초 동안 회피를 500만큼 감소시킵니다. 대상의 후방에서 사용할 경우 추가로 575타격을 줍니다.
48 단검 투척 I 20m내의 대상에게 382~386의 물리 타격을 주고, 2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비행 전용 스킬
48 기습 V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뒤에서 공격하면 54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48 문양 각인 IV 대상에게 63~67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1단계
48 문양 폭발 IV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대상의 문양 단계에 따라 대미지의 양과 기절상태 발생확률이 다릅니다.
48 공중 포박 III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 +1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공중속박 상태로 만듭니다.
48 회오리 베기 III 회피 성공 후 대상에게 409~413의 물리 타격을 주고 대상을 회전 상태로 만듭니다.
49 치명타 확률 증가 III 물리 치명타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49 평정의 속삭임 III 25m내의 대상의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감소시킵니다.
49 암살 II 대상에게 16~20의 물리타격을 주고, 대상이 중독 또는 기절상태일 때 296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49 빠른 베기 V 대상에게 269~273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49 진격 베기 IV 20m내의 대상에게 돌진하여 97~10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49 신성한 일격 IV 대상에게 1085~1089의 물리 타격을 주고 687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49 고대 문양 각인 III 대상에게 436~440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절혼 베기 - 고대 문양 각인
49 고갈의 문양 폭발 II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타격의 일부를 자신의 생명력으로 회복합니다.
49 배후 강타 II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10 초 동안 회피를 500만큼 감소시킵니다. 대상의 후방에서 사용할 경우 추가로 584타격을 줍니다.
49 단검 투척 I 20m내의 대상에게 387~391의 물리 타격을 주고, 2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비행 전용 스킬
49 기습 V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뒤에서 공격하면 55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49 문양 각인 IV 대상에게 64~68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1단계
49 문양 폭발 IV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대상의 문양 단계에 따라 대미지의 양과 기절상태 발생확률이 다릅니다.
49 공중 포박 III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 +1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공중속박 상태로 만듭니다.
49 회오리 베기 III 회피 성공 후 대상에게 421~425의 물리 타격을 주고 대상을 회전 상태로 만듭니다.
49 낙하 II 공중속박 상태의 적에게 530~534의 물리 타격을 주고 추락시킵니다.
50 전문 장검 수련 IV 장검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50 전문 단검 수련 IV 단검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50 양손 무기 장착 V 양손무기를 능숙하게 다룹니다.
50 전문 궁술 수련 IV 활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50 평정의 속삭임 III 25m내의 대상의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감소시킵니다.
50 암살 II 대상에게 16~20의 물리타격을 주고, 대상이 중독 또는 기절상태일 때 300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50 빠른 베기 V 대상에게 273~277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50 진격 베기 IV 20m내의 대상에게 돌진하여 98~102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50 신성한 일격 IV 대상에게 1115~1119의 물리 타격을 주고 708만큼 자신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50 고대 문양 각인 III 대상에게 448~452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절혼 베기 - 고대 문양 각인
50 고갈의 문양 폭발 II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타격의 일부를 자신의 생명력으로 회복합니다.
50 배후 강타 II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10 초 동안 회피를 500만큼 감소시킵니다. 대상의 후방에서 사용할 경우 추가로 593타격을 줍니다.
50 단검 투척 I 20m내의 대상에게 392~396의 물리 타격을 주고, 2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비행 전용 스킬
50 기습 V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뒤에서 공격하면 56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50 문양 각인 IV 대상에게 65~69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1단계
50 문양 폭발 IV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대상의 문양 단계에 따라 대미지의 양과 기절상태 발생확률이 다릅니다.
50 공중 포박 III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 +1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공중속박 상태로 만듭니다.
50 회오리 베기 III 회피 성공 후 대상에게 433~437의 물리 타격을 주고 대상을 회전 상태로 만듭니다.
50 낙하 II 공중속박 상태의 적에게 538~542의 물리 타격을 주고 추락시킵니다.
50 반격 V 회피 성공 후 대상에게 256~260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50 절혼 베기 V 대상에게 275~279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빠른 베기 - 절혼 베기
50 빛의 문양 폭발 I 2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50 바이젤의 비수 I 대상에게 939~943의 물리 타격을 주고, 뒤에서 공격하거나 대상이 마족 또는 용족일 경우 923의 추가 물리 타격을 줍니다.




살성 - 마족

레벨 스킬명 스킬설명
46 반격 IV 회피 성공 후 대상에게 238~242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46 절혼 베기 IV 대상에게 253~257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빠른 베기 - 절혼 베기
46 맹수의 포효 III 대상에게 101~105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1단계
46 독 바르기 III 스콜로펜의 독 3개를 소모하여 무기에 독을 바릅니다. 2 분 동안 공격을 할 때마다 적은 20%의 확률로 중독 상태가 됩니다.
46 맹수의 뒷발차기 II 대상에게 118~122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2단계
맹수의 포효 - 맹수의 뒷발차기
46 필중의 문양 폭발 I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저항확률이 낮은 마법 타격을 줍니다.
46 맹수의 후려치기 I 대상에게 124~128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맹수의 뒷발차기 - 맹수의 후려치기
46 평정의 속삭임 III 25m내의 대상의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감소시킵니다.
46 암살 II 대상에게 16~20의 물리타격을 주고, 대상이 중독 또는 기절상태일 때 284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46 빠른 베기 V 대상에게 257~26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46 진격 베기 IV 20m내의 대상에게 돌진하여 94~98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46 암흑의 일격 IV 대상에게 1106~1110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46 고대 문양 각인 III 대상에게 400~404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절혼 베기 - 고대 문양 각인
46 고갈의 문양 폭발 II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타격의 일부를 자신의 생명력으로 회복합니다.
46 배후 강타 II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10 초 동안 회피를 500만큼 감소시킵니다. 대상의 후방에서 사용할 경우 추가로 557타격을 줍니다.
46 단검 투척 I 20m내의 대상에게 372~376의 물리 타격을 주고, 2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비행 전용 스킬
47 반격 IV 회피 성공 후 대상에게 242~246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47 절혼 베기 IV 대상에게 257~26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빠른 베기 - 절혼 베기
47 맹수의 포효 III 대상에게 102~106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1단계
47 독 바르기 III 스콜로펜의 독 3개를 소모하여 무기에 독을 바릅니다. 2 분 동안 공격을 할 때마다 적은 20%의 확률로 중독 상태가 됩니다.
47 맹수의 뒷발차기 II 대상에게 119~123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2단계
맹수의 포효 - 맹수의 뒷발차기
47 필중의 문양 폭발 I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저항확률이 낮은 마법 타격을 줍니다.
47 맹수의 후려치기 I 대상에게 125~129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맹수의 뒷발차기 - 맹수의 후려치기
47 평정의 속삭임 III 25m내의 대상의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감소시킵니다.
47 암살 II 대상에게 16~20의 물리타격을 주고, 대상이 중독 또는 기절상태일 때 288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47 빠른 베기 V 대상에게 261~265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47 진격 베기 IV 20m내의 대상에게 돌진하여 95~99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47 암흑의 일격 IV 대상에게 1140~114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47 고대 문양 각인 III 대상에게 412~416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절혼 베기 - 고대 문양 각인
47 고갈의 문양 폭발 II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타격의 일부를 자신의 생명력으로 회복합니다.
47 배후 강타 II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10 초 동안 회피를 500만큼 감소시킵니다. 대상의 후방에서 사용할 경우 추가로 566타격을 줍니다.
47 단검 투척 I 20m내의 대상에게 377~381의 물리 타격을 주고, 2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비행 전용 스킬
47 기습 V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뒤에서 공격하면 53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47 문양 각인 IV 대상에게 62~66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1단계
47 문양 폭발 IV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대상의 문양 단계에 따라 대미지의 양과 기절상태 발생확률이 다릅니다.
48 반격 IV 회피 성공 후 대상에게 246~250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48 절혼 베기 IV 대상에게 261~265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빠른 베기 - 절혼 베기
48 맹수의 포효 III 대상에게 103~107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1단계
48 독 바르기 III 스콜로펜의 독 3개를 소모하여 무기에 독을 바릅니다. 2 분 동안 공격을 할 때마다 적은 20%의 확률로 중독 상태가 됩니다.
48 맹수의 뒷발차기 II 대상에게 120~124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2단계
맹수의 포효 - 맹수의 뒷발차기
48 필중의 문양 폭발 I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저항확률이 낮은 마법 타격을 줍니다.
48 맹수의 후려치기 I 대상에게 126~130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맹수의 뒷발차기 - 맹수의 후려치기
48 평정의 속삭임 III 25m내의 대상의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감소시킵니다.
48 암살 II 대상에게 16~20의 물리타격을 주고, 대상이 중독 또는 기절상태일 때 292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48 빠른 베기 V 대상에게 265~269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48 진격 베기 IV 20m내의 대상에게 돌진하여 96~100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48 암흑의 일격 IV 대상에게 1174~1178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48 고대 문양 각인 III 대상에게 424~428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절혼 베기 - 고대 문양 각인
48 고갈의 문양 폭발 II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타격의 일부를 자신의 생명력으로 회복합니다.
48 배후 강타 II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10 초 동안 회피를 500만큼 감소시킵니다. 대상의 후방에서 사용할 경우 추가로 575타격을 줍니다.
48 단검 투척 I 20m내의 대상에게 382~386의 물리 타격을 주고, 2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비행 전용 스킬
48 기습 V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뒤에서 공격하면 54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48 문양 각인 IV 대상에게 63~67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1단계
48 문양 폭발 IV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대상의 문양 단계에 따라 대미지의 양과 기절상태 발생확률이 다릅니다.
48 공중 포박 III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 +1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공중속박 상태로 만듭니다.
48 회오리 베기 III 회피 성공 후 대상에게 409~413의 물리 타격을 주고 대상을 회전 상태로 만듭니다.
49 치명타 확률 증가 III 물리 치명타가 100만큼 증가합니다.
49 평정의 속삭임 III 25m내의 대상의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감소시킵니다.
49 암살 II 대상에게 16~20의 물리타격을 주고, 대상이 중독 또는 기절상태일 때 296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49 빠른 베기 V 대상에게 269~273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49 진격 베기 IV 20m내의 대상에게 돌진하여 97~10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49 암흑의 일격 IV 대상에게 1208~1212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49 고대 문양 각인 III 대상에게 436~440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절혼 베기 - 고대 문양 각인
49 고갈의 문양 폭발 II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타격의 일부를 자신의 생명력으로 회복합니다.
49 배후 강타 II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10 초 동안 회피를 500만큼 감소시킵니다. 대상의 후방에서 사용할 경우 추가로 584타격을 줍니다.
49 단검 투척 I 20m내의 대상에게 387~391의 물리 타격을 주고, 2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비행 전용 스킬
49 기습 V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뒤에서 공격하면 55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49 문양 각인 IV 대상에게 64~68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1단계
49 문양 폭발 IV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대상의 문양 단계에 따라 대미지의 양과 기절상태 발생확률이 다릅니다.
49 공중 포박 III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 +1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공중속박 상태로 만듭니다.
49 회오리 베기 III 회피 성공 후 대상에게 421~425의 물리 타격을 주고 대상을 회전 상태로 만듭니다.
49 낙하 II 공중속박 상태의 적에게 530~534의 물리 타격을 주고 추락시킵니다.
50 전문 장검 수련 IV 장검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50 전문 단검 수련 IV 단검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50 양손 무기 장착 V 양손무기를 능숙하게 다룹니다.
50 전문 궁술 수련 IV 활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50 평정의 속삭임 III 25m내의 대상의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감소시킵니다.
50 암살 II 대상에게 16~20의 물리타격을 주고, 대상이 중독 또는 기절상태일 때 300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50 빠른 베기 V 대상에게 273~277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1단계
50 진격 베기 IV 20m내의 대상에게 돌진하여 98~102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50 암흑의 일격 IV 대상에게 1242~1246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50 고대 문양 각인 III 대상에게 448~452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3단계
절혼 베기 - 고대 문양 각인
50 고갈의 문양 폭발 II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타격의 일부를 자신의 생명력으로 회복합니다.
50 배후 강타 II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10 초 동안 회피를 500만큼 감소시킵니다. 대상의 후방에서 사용할 경우 추가로 593타격을 줍니다.
50 단검 투척 I 20m내의 대상에게 392~396의 물리 타격을 주고, 2 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비행 전용 스킬
50 기습 V 대상에게 16~20의 물리 타격을 주고, 뒤에서 공격하면 56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50 문양 각인 IV 대상에게 65~69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연속기 1단계
50 문양 폭발 IV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대상의 문양 단계에 따라 대미지의 양과 기절상태 발생확률이 다릅니다.
50 공중 포박 III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 +1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공중속박 상태로 만듭니다.
50 회오리 베기 III 회피 성공 후 대상에게 433~437의 물리 타격을 주고 대상을 회전 상태로 만듭니다.
50 낙하 II 공중속박 상태의 적에게 538~542의 물리 타격을 주고 추락시킵니다.
50 반격 V 회피 성공 후 대상에게 256~260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50 절혼 베기 V 대상에게 275~279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연속기 2단계
빠른 베기 - 절혼 베기
50 어둠의 문양 파열 I 2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타격의 일부를 자신의 생명력으로 회복합니다.
50 트리니엘의 비수 I 대상에게 939~943의 물리 타격을 주고, 뒤에서 공격하거나 대상이 천족 또는 용족일 경우 923의 추가 물리 타격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