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0-03-18 21:59
조회: 5,576
추천: 0
[파워북] 격전지 드레그기온의 변화격전지 드레드기온의 변화
네임드 몬스터 관련 변화- 아이템 드랍 네임드 격전지 드레드기온의 네임드 몬스터, 행정관 칼라나디와 감독관 라크하네의 등장 확률과 아이템 드랍 확률이 상향 조정되었다.
고로 이들이 드랍하는 고성능 유일 액세서리를 얻을 수 있는 확률로 상대적으로 상승되는 셈!
격전지 드레드기온 내부에서 진행할 수 있는 신규 퀘스트가 추가되었고, 기존 퀘스트의 보상이 더욱 푸짐해졌다. 새로이 추가된 퀘스트 중, 몇몇은 완료시 금 공훈 훈장이나 은 공훈 훈장을 지급해주니 반드시 빼먹지 말 것!
- 신규 퀘스트
은 공훈 보상 퀘스트의 경우, 특별히 악운이 따르지 않는 한, 무리 없이 진행 가능한 난이도이기 때문에, 드레드기온만 주기적으로 입장한다면 큰 어려움 없이 은 공훈 훈장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금 공훈 훈장 관련 퀘스트의 경우에도, 수르카나 근처에 스폰되는 네임드 (수르카나 근처의 네임드 출현 확률은 100%) 모두가 퀘스트 관련 아이템(부관의 인장과 대장의 인장)을 100% 확률로 드랍하기 때문에, 대장의 인장과 부관의 인장은 쉽게 모을 수 있다. 단, 감사관의 일지와 보급관의 위임장은 랜덤 스폰 네임드가 드랍하기 때문에 이를 얻기 위해서는 약간의 운이 필요하다. 하지만, 그 역시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출현 확률이 증가하였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을 것이다.
- 기존 퀘스트 보상 강화
* 드레드기온 포로 구출 퀘스트의 이름이 포로가 된 학자 구출로 변경되었습니다.
EXP
93,627
(32%)
/ 97,001
|
















혜피쎄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