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성 담당하는 게임 개발자나 직업 관련 개발자를 만나서 이야기좀 들어봤으면 좋겠습니다.

솔직히 젤 불만이 많은 직업이 검성이라고 생각하는데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알고 싶고 

어떤의도의 이번 패치이며 저번에 이야기한 각직업 밸런스 이야기하면서 검성은  양손무기 <- 공격력 상승  한손무기(쌍수)<- 높은 치명타 상승으로 인한 패치라고 햇는데 (여름업뎃 인터뷰중 내용있음) 그리고 공격과 방어를 조화롭게 한다는 내용도 들은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런데.. 이건 무슨일인지 아직 테섭이라 본섭에 적용이 안되엇지만 대부분 테섭에서 그냥 넘어오는 경우가 많죠

어떤의도의 검성인지 정체성을 알수가 없네요

특히나~!!! 검성 격수라는 직업이지요. 중요한건 격수 직업중에 끌어당기거(포획)나 직접 빠르게 접근해서 라든지 (암습), 수면이나 기절 .. 이런 특수한 기술... 무언가가 없습니다 .. 발목잡기? 이건 진짜 이젠 걸리지도 않지요 

요즘 성공해본 적이 드뭅니다.. 대부분의 검성이 느끼는 점이고요.

특히나 타직업에 비해 쿨탐이 길다는것도 문제라고 생각이 들고요 도대체 왜 유저들의 생각을 전혀 반영안하는지 검성이 정말 밸런스에 맞게 잘이루어져서 상향에 대해선는 생각도 안하는지 특히나 집막은 무슨이유인지도 모르겟고욤...

살아 남는 기술 하나 없어진 존재가 될수있겠네요 

제발 기자분들 찾아가서 검성의 정체성과 유저들의 불만을 이야기해서 답좀 얻어 봤으면 좋겠네요.. 부탁드립니다

전 검성을 키우는 입장이라서 검성을 이야기 했지만 유저들을 위해 타집업 기자분들도 개발자와의 직업내용 기사를 썻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