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성이지만 퍼왔어요
공홈 테섭 게시판 블루라임님 글입니다.

쇠약 쿨이 완전 독립되서 돌아 간다네요
-
테썹검성어떠냐는 질문에 우선

쌍수 하향

창대검 상향 상급스티까지 생각하면 격수로써는 캐상향입니다.

46주화 기준 2천뎀지(캐스팅이있지만)스킬 두가지 생기고 치명타시 1.8배율로 인해서

치명타시 4천에 달하는 딜스킬이 두개입니다.

또한 자신 강화 버프스킬로 극딜해야할때는 기본 물리공격력이 300가량 증가시켜줄수있는 30초버프를

3분에 한번씩쓸수있씁니다.

단 창대검 검성만입니다.

 

강화 버프의 경우는 쌍수도 할수있습니다만. 기본 연속기 기술한개를 못쓰게됩니다.

 

스티그마 변경사항

강제결박 봉쇠로 표기 명명 일반몹의 물리공격스킬도 시전중 봉쇠 되면 시전할수 없게되었습니다.

정예몹의 캐스팅 광역기에 노리고 사용하면 범위공격시전양을 왕창 줄여줄수있게되었습니다.

원래 강제결박은 pvp에서는 강한 스킬이었습니다.

 

복수의강타

데미지뭐 그럭저럭이었지만 엄청나게 느린 모션에 의해서 외면당한 스킬이었습니다.

스킬 사용모션이 빨라졌습니다. 모션의 모양은 같으나 스킬사용모션 속도가 예전의 답답할정도가 아니게

변경되었습니다.

 

신규스킬 기백과 쇠약의 맹타

기백 - 1분에 한번 438의 보호막을 생성할수있습니다. 기합의 보호막과 중첩되지 않습니다. 기합우선입니다.

기합의 경우는 공격력증가도 있어서 그런지 보호막의 체력이 430이어서 8이 낮음에도 우선시 되더군요.

두가지를 조합해서 잘사용하면 868이나 되는 보호막 최상급 충격완하제를 사용하면

1천이상의 보호막을 만들수있습니다. 보호막의 경우 상태이상에 저항값이 높아지기 때문에

잘쓰면 상당히 유용합니다. 특히나 살성을 상대시에 상당히 유요합니다.

 

 쇠약의 맹타 - 맹타 계열스킬이지만 어떠한 스킬과도 쿨이 안겹치는 동립형 스킬입니다.

(몸통강타 약화의맹타 강제결박과 스킬쿨타임을 공유하지 않습니다.)

옵션효과가 상당히 유용하며 기본 공격력도 충실한 편이라서

상당히 쓸만합니다. 물리방어력과 회피력 감소지만 지속시간이 10초라서 이걸사용하면

약화보다 강제결박이나 몸통강타 쓰는게 좋은듯 합니다.

 

 

검성님들 부탱점 잘해주세요.

 

부탁입니다.

 

매인탱보다 우선시 될만한 부탱커가 되어주었으면합니다.

 

그리고 딜링이 중요한게 아닙니다.

 

딜잘하구 몹잘잡는 팟이 두세번 전멸하는것보다

 

딜느려도 안정감있게 전멸한번 안하구 인던클리어하느 팟이

 

클리어속도나 파티분위기 게임재미 다 더 높습니다.

 

그러니 진행을 빨리해야하는부분에서는 진행을 빠르게 따라가시고

 

위험지역에서는 안전하게 1번 점사로만 몹을 잡는게 아니라

 

징표조차 다못찍을정도로 몹몰리는데서

 

징표 안박힌 몹정도는 도발어글정도 먹여주는 센스를 발위해주십시오.

 

나는 죽어도 파티원은 안죽인다는 자신도 탱커라는 계념을 가지고 플레이해주세요

 

당신은 살성이아닙니다.

 

위험시에 튀어서 혼자 남아서라도 파티원 살리는 직업이 아니라구요

 

도발과 판금갑옷과 높은 생명력이 그걸 위해 지급된게 아니란걸 이해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