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성은 고랩으로 갈수록 빛을 발하는 직업이다.

저랩때는 조잡한 단검스킬들로 인해 스킬 쿨탐이 항상 부족한 바보 케릭...

양손무기임에도 한손무기보다도 못한 데미지....

몹한테 한대 맞으면 ㄷㄷ 거리는 피통....방어구....

그러나...

랩이 오르면서 생기는 다양한 스킬들~! 

이속의 증가로 생기는 몹하고의 거리차!!

치명타 펑펑 터질시 넉백까지!!!!!!

이만큼 신나는 직업이 어딨습니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여기까진 그냥 궁성 예찬정도?ㅋㅋㅋㅡㅡㅡ

궁성의 PvP

이속

궁성의 PvP 기본은 이속입니다. 궁성: 궁성이 아닌이상 궁성에겐 항상 거리를 벌여야 하는

기본적인 베이스가 깔립니다. 한대라도 덜맞기 위해서 궁성은 이속을 늘립니다. 상대방은 안늘리냐??

하시는분. 물론 상대방도 늘립니다. 다만 똑같이 50%감속이 된다고 하면 서로 6일때의 격차와

서로 9일때의 격차는 다릅니다. 서로 이속이 빨라진다면 이속 감소 효과로 인해 격차는 더 벌어지는거죠^^

맞출 수 있는한 최대한의 이속은 기본입니다^^

여기부턴 마석셋팅~^^

치명

치명 역시 궁성이 가장 좋아하는 부분 중 하나입니다. 치명시 확률적인 넉백스턴으로 인하여 벌어지는

거리차. 스턴으로 인한 스킬의 끊김. 무시못할 부분입니다. 다만! 궁성의 치명타는 기본데미지의 1.5배라는

한계가 있습니다. 장검처럼 2.5배가 아닌 1.5배.....효율성 면에서 떨어진다는거죠. 기본적인 공격력이

받쳐주는 상태에서의 치명은 굿이지만. 기본 공격이 안되는 상태에서의 치명은 그닥 쓸모없는....앙꼬없는

찐빵같은 존재......최소 공격력이 300이상은 넘고!!! 그 다음에 치명을 고려하세요^^

공격력

말이 필요없는 궁성의 중요도★★★★★

궁성은 2개의 공격력 증가버프 (공격의 눈. 강화의 눈) 가 있습니다.

데미지 수치 증가가 아닌 %로 증가시켜주는 버프!

최대한의 효율을 내기 위해선 기본공격력은 필수입니다.

생명

이건 박자니 다른걸 포기하기에 힘들고 버리자니 아쉬운.....계륵같은 존재입니다.

분명 어느 정도의 공격과 치명 확보 후 박아야 하지만. 그게 언제냐는 문제......

무척 어렵습니다. 본인은 극공 셋팅을 추구하는 궁성이므로.. 공450이 넘어간 후 

박아보려는 마석임^^.  다만 아쉬운점이... 마도성의 공중결박 후 3연타 낙하......

피가 5천에 가까워져도 원킬이라는.. 떨어졌을때 살기만 한다면 물약후 이길방법이

생길텐데.... 이 부분때문에 생명을 많이 고민하게 됩니다.

회피

궁성은 기본 민첩이 가장높은 케릭입니다. 고로 기본 회피가 가장 높다는거죠

기본회피에 아이템만으로 1500이상이 가능한 케릭입니다.거기에 회피눈 켜면 1700이 되는거죠

그렇다고 회피 마석을 박아서 회피를 늘리자!!!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한대라도 더 많은

데미지를 줘야하는 궁성 입장에서 피하자고 회피를 늘리면 잡기쉬웠던 천계열이나.. 치유+호법에게

된통 당한다는^^ 마석으로 박는건 비추! 그렇다고 랩제가 낮은 어비스템으로 데미지만 늘린다! 그건

안될 생각입니다^^ 최대한 피하는게 관건이라지만 안맞는건 불가능!!! 최대한 높은 랩제로 소켓이 뚫린걸 추천.

명중

명중이 높을시의 이점은 회피,무기,방패 방어를 무시한다는 겁니다

명중이 낮으면 밀리계열과의 싸움이 힘들어진다는거죠^^;; 궁성은 기본명중+200버프가 있기때문에

명중이 낮다면 마석보다는 템으로 최대한 올리고 버프를 켜는것이 좋습니다^^

악세를 생명+명중+치명으로 맞추시는게 가장 좋구요^^

마법저항

이건........높으면 마법을 피한다더군요....... 어느정도 수치에서 맞춰야 피할지는 모르겠음.

그래서 논외로.....

다른 마석은 다 패스^^

그리고!!!  공속, 1:1싸움에는 그리 큰 필요가 없습니다.^^ 1:1에서는 거의 점샷!!

하지만 다수전이거나 공중전에서는 모션을 줄여준다는 의미는 엄청남^^

직접 사용해보셔야함...


40 달인활.....45달인활 노가다 하다 지쳐서.....돌려놓고 그냥 궁시렁궁시렁.ㅋㅋ

후훗... 자자 이 밑으로 의견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