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Pk 할때 주변부터 살핀다.
도망갈지 싸울지..... 

결론부터 말하자면 몹 애드나는게 무서워서 그렇댜.

생각해 보면 몹은 나만 치는게 아니라 상대편도 치는데 왜이러냐 할수도 있지만
캐릭의 특성상 도망가면서 점샷 날려야 하는 궁성이기때문에
몹애드 내는건 죄다 궁성이다. 1 vs 1 상황이 아니라 1 vs 다수의 상황을 만들수 밖에 없다.

컨이 딸리고 주위를 경계하면서 싸우지 않았다고 말한다면 이렇게 말하고 싶다.
사람들은 정예처럼 멍청하지 않기에 주변몹들 신경 쓰면서 싸우는건 신컨이라도 불가능 하다.

어쩔때는 몹이 더 무섭다.
컨트롤 하다가,  도망가다 
몹한테 맞아 뒤진게 더 많은 거 같다. 

 솔직히 동랩에 스킬 한타임에 죽일수 있는 케릭이 있기는 한가?
 한마리 잡을라면  온맵을 쥐잡듯이 뛰어다녀야 하는 궁성.
 뒷치기 상태라도 상대편이 비약이라도 하나 먹어주면 이때부터 저질 평타와 쿨탐 끝나는 스킬로
 지루하게 도망 다니면서 점샷 날려야 한며 당연히 몹 애드 난다.

내가 궁성에게 피를 더 늘려줘야 한다고 하는 간단히 정리하자면 궁성은 1:1  싸움에서도 1: 다수의 싸움을
해야 하는 숙명을 타고 난 태생이기 때문이다.
아니면 스킬 한타임에 죽일수 있는 공격력을 주던지...
-저질 체력 제일 무섭다. -
참고로 난 허접해도 만랩이고 점샷도 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