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렙이후 어비스에서 벗어난적은 자살할때 엘테넨가는거빼고 없는 궁수입니다.

지금 어비스에서 논지 2주가됐네요.

처음엔 사냥으로 어포올려서 백부장 장갑 어깨 부츠까지 생각했던 궁수입니다.(꿈도아무지죠 ㅡㅡㅋ)

한3일 사냥하다보니 뒷치기를 감당 못하겠더군요.혈압이 파~팍 올라서 돌아버리겠다싶어 제가 뒷치기를 시작했습니다.

할만하더군요. 요령도 생기구요.

제가죽인캐릭 일일이 검색해서 렙확인하고 장비확인하고 절 죽인캐릭 렙 장비 전부 확인하고(데바풀셋 아니면 고렙이상이 많더군요 ㅎㅎㅎ)
그렇게 캐릭들 검색하다보니 유황나무 오는캐릭들은 거의 부캐를 키우시는분들이 본캐를 가져오시는분들이 많더군요.( 한3번죽이면 꼭 만렙이 옵니다 ㅎㅎ)

그렇게 요령도 익히면서 어포도 차곡차곡 싸이면서 생각이 바뀌더군요..(비록2주지만 ㅡㅡㅋ)

백부장 장갑 부츠 어깨 포기 했습니다..그걸 생각하면 갈길이 너무 멀고 험할것같아서..

차라리 내렙에 1%궁수가 되자로 생각이 바꼇습니다.

고렙대바야 죽으면 어포 스트레스 한번 격어봐서 아는데 제성격상 감당 못하겠더군요.

지금 제궁수 저렙입니다. 저렙이 죽는데 뭐가문제겠습니까? 당연한거지? 요즘 이렇게 생각하고 뒷치기하고댕깁니다.

아~쭈 맘편하고 잼납니다.. 이미 십부장 장갑하나 사놨습니다..내일이면 부츠도 삽니다.

뒷치기 당하는분들이야 오죽 열받겠습니까? 하지만 어쩌겠습니까 겜룰인걸 ㅎㅎ

지금 900킬 다되갑니다..저한테 죽으신분들 최소한 100분은 됀단소린데 

제가 죽이고댕기니 이런글 올리게되네요..아무튼 잼 납니다.. 백부장 버리고나니 정말 잼납니다..

전 그냥 제렙에 1% 궁수를 만들렵니다... 그리고나서 백부장 서서히 아주 서서히 맟출랍니다...

ps : 단 돈이 많이 듭니다 ㅡㅡㅋ
      비속 주문서/ 공속 주문서/ 칼리돈만두/ 비행시간물약/물약/등등등 엄청 깨지네요 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