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09-05-22 14:27
조회: 20,666
추천: 0
<b>[팁] 주간 어포 12만이상 모으기 [공홈펌]안녕하세요~* 프레기온 서버 궁성 알통 입니다.
* 지역성 어비스 포인트 작업 단점 1. 궁성 어비스용 특화 캐릭이라 생각이 들만큼 어비스에서 많이 놀아 보았지만.. 고랩으로 올라갈수록 상대 종족의 파티 플레이에 솔플로서의 한계를 볼수밖에 없는 캐릭. 2. 어비스의 경우 넒은 지역과 적대 캐릭을 찾기위해 계속 비행해야하고, 거기에 소비되는 시간 및 각종 주문서 물약값들의 소비가 만만치 않음. 3. 인테르디카의 경우 상대 종족을 찾기 위해 계속 돌아 다녀야 하거나 올대까지 기다려야 함. 4. 드라웁니..? 은신하고 있다가 몹한테 데진다..=ㅁ= 5. 마계..? 어디에..마족이..?
먼저 어떻게 "밸루스란요새" 에서 어비스 포인트를 그렇게 모을수가 있느냐..? 에 대한 본론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제가 작업하는 기준은 "비슷한 랩대, 비슷한 어비스 급수의 적대 캐릭을 찾는데 3분이 넘어가면 안되고, 시간당 5천이상의 어비스 포인트를 획득해야하며, 적은 숫자의 적대캐릭을 킬하고도 높은 어비스 포인트를 획득해 아스펠의 저주를 피해야하며, 죽어도 마이너스되는 어비스 포인트가 최소화 되어야 한다." 에 기준을 두고 있습니다. 이 기준에 적합한 곳이 바로 "밸루스란요새" 입니다. 키스크에서 마을까지 3분이내이며, 마을안에는 많은 적대캐릭이 저의 사랑을 기다리고 있네요..!! 방송으로 팁을 보여드리고 싶었지만.. 밸루스란 요새에 절 극도로 싫어하시는 분들이 워낙에 많아..키스크자리의 위험으로 인해.. 방송은 제외 하게 되었네요..=ㅁ= <솔직히 하도 죽어서 밸루스란에 안오시는 적대캐릭 분들이 워낙에 많아요..>
준비물 : 어비스와 동일 합니다. <질주, 용기, 광풍 주문서> <어비스 비약, 생명비약, 바람의 정수, 정신, 바람 비약, 및 기타 등등> <화살과 키스크의 경우 특급 우편으로 20개쯤 보내두시고 필요할때 마다 두세개씩 꺼내 쓰세요..> 본인 같은 경우 각종 주문서 물약등은 대략 500개 이상식 준비 하고 시작 합니다.
01. 키스크 자리에서 먼저 키스크에서 음식 하나 먹습니다. <본인 같은 경우 안킬로틀 스테이크를 먹습니다. 공격력 10 / 생명력 200 증가> 02. 용기 주문서 하나 먹고, 비행 주문서 하나 먹네요.. 03. 활강으로 비행이 가능한 지역까지 내려가다, 비행이 가능해지면 바로 활강 풀고 비행 04. 공격의 눈 버프후 마을 꼭대기까지 비행으로 올라감. 05. 속사의 눈 버프 후 마을 안으로 진입. <주 : 마을 꼭대기에서 버프하는 이유로는 그렇게 해야만 아래에 있는 상대의 전투창에 전투 정보가 올라가지 않으며, 레이다에 잡히지 않습니다.> 06. 은신 시간이 짧으므로 비행으로 내려가지 말고, 비행을 풀어 버린후 마을 아래까지 쭈욱 내려감. 07. 거의다 내려왔을때쯤 다시 바로 비행 08. 은신 유지 상태에서 마을 한 바퀴를 쭉욱 돌아봄..(돌아 볼때 미리 잡을만한 캐릭들 물색) <주 : 한바퀴 돌아보는 이유로는 도주할대 전투할때 렉이 걸리지 않게 미리 마을안의 모든 그래픽이 로딩되게끔 하는 이유 입니다.> 09. 다시 마을 꼭대기로 올라 옵니다. 10. 깔짝깔짝 비행하면서 공눈, 속눈 버프 하고, 비행채우고, 은신하고 다시 내려갑니다.
무기가 번뜩번뜩 신석까지 박혀있는걸 보니 대략 40대 후반에서 동일랩으로 보이네요.. 창고에서 볼일보는 살성 클릭. 옆에 뻘건색으로 뜨는걸보니 랩은 확실히 동일랩급입니다. 때 마침 창고 옆에 경비병이 옆의 상점으로 이동후 들어가네요.. 주변에 마족들 몇몇 있기는 합니다. 네네 은신 상태로 창고 바깥쪽에서 전념후 " 강습->파열->충격->그리폰" 날리고, 집회후 바로 상승 합니다. 집회 이유로는 혹시 모를 속박이라던가 엔피씨의 날개 자르기등을 피하기 위함 입니다. 적대 캐릭들 좀 따라 옵니다. <저 같은 경우 요즘에는 거의 안따라 오네요..따라오면 하나 정도는 위에서 분명히 데지거등요..!!>
이런식으로 잡화/식품/무기상점/ 거래 중개소/ 털고, 장사하는 캐릭 죽이고, 잠수캐릭 죽이고, 오드캐는 캐릭 죽이고, 시공타는 캐릭 죽이고, 마을 광장에서 결투하는 캐릭 죽이고, 대략 마을안이라 버프가 대게 없다는것도 유리 합니다. 너무 디테일하게 작성 하지는 않을께요..!! 하실때 어렵고 힘든 부분 분명히 생기게 됩니다. 각 상점별 엔피씨의 이동타임, 마족들의 반응, 기타등등.. 저 또한 **사항이 많았네요..!! 처음에는 거래 중개소 털때 바 깥쪽에서 아무것도 안보고, 그냥 타겟 잡네요.. (경비는 내부에 고정으로 조장1 / 이동으로 경비 하나 왔다 갔다 합니다.) 그리고 많이 봣던 아이디가 있으면, 바깥족 입구 위에서 타겟으로 클릭후, 집회, 충격완화, 전념하고 상점안으로 돌격후 하나 잡고 죽었는데..요즘은 컨트롤이 많이 늘어서..아래와 같이 합니다. ㅎㅎ 엔피씨가 가장 먼저 날리는게 날개 자르기 인데..이것이 스턴까지 줍니다. 1~2초가 급박한 상황에 2초짜리 스턴 당하면 100% 데집니다. 요즘에는 경비가 나갈때.. 안쪽까지 안들어가고, 입구에서 안을 들여다 봅니다. 대략 막 섞여 있어서 급수가 잘 안보이지만.. 보이는 애들이 있습니다. 그럼 잘죽는 살성, 호법, 마도, 치유, 순서로 타겟잡고, 안쪽까지 안들어간 상태에서 입구에서 전념만 하고 후려 갈깁니다. <후려 갈길때 화면은 미리 바깥쪽을 보세요..타겟 잡혀있으니 적캐릭은 피통만 보시고, 죽으면 바로 토까세요..> 적대캐릭이 사망하면, 집회 한번 해주고, 깔짝 앞으로 나간후 바로 상승 합니다. 상승하면서 충격 완화 줌서 한번 먹어주세요..!! 중개소의 경우 저도 처음에는 생존율 0%에서 조금식 올라갔네요..!! 지금은 대략 95%정도..? 위의 것은 한두가지 예로 든것이고, 처음부터 잘되는 분 없네요..!! 저도 처음에 고생 많이 했지만..요즘에는 한번 내려가면 2천점이상씩은 꼬박꼬박 먹고 죽어서 옵니다. 어포가 적게 까이는 방법으로는 죽겠다 싶을때에는 확실히 죽어주세요..단 경비병한테 들이대세요.. 경비병한테 맞아 죽으니 어포가 적게 까이지요..!! 또 한가지 <수호 / 검성등등 애들이 때거지로 추격해 올때..> 본인의 경우 마을 옆의 절벽으로 도망갑니다. 도주할때에는 저기 너머의 산을 클릭해두면 캐릭이 자동으로 앞으로 비행하게 됩니다. 그때 뒤를 돌아봐 주시면 몇명이 추격해오는지 알수 있습니다. 절벽근처까지 가면 비행이 안되는 지역이라 막힐겁니다. 여기서 활강해야 합니다. <활강 하기전 도주할때 미리 속사의 눈 버프 해제하고, 집회후 비행 채우고, 활강지역에 도달하면 즉시 활강후 앞으로가기 꾸욱 눌러주세요..중간쯤 가면 아무것도 누르지 마시고 빙글빙글 돌면서 상승 기류 타세요..> 자자..적대캐릭들 활강 해서 추격해 오는군요..제가 가장 자신있어하는 종목이 시작 됩니다..!! 활강중 먼저 가장 가까운놈 클릭 합니다. 그럼 상승기류 타면서 빙글빙글 돌다보면 그놈하고 20미터정도 가까워 집니다. 바로 활강 풀어버린 다음에 올가미 화살 날리고 난 다시 활강 합니다. 그러면 활강중 적대 캐릭 데지고, 전 다시 활강하면서 어포 받아 먹습니다. < 제 기록은 한반 활강으로 이렇게 세마리 잡아본적이..=ㅁ=> 잘 보셨나요..? 컨트롤 테크닉은 이것저것 많이 있는데.. 활강해서 반대 쪽으로 간 다음에 착지후 바로 피물약 빨고 은신하고, 반대로 다시 활강. 비행지역에서 다시 비행 -> 활강으로 따라오던 애들이 다시 올대 기다렸다가 떨구는 방법도 있고.. 대략 50가지는 넘는것 같은데..스스로들 터득하시구요..!!
어제 같은경우 몇명잡고 딴데서 한두시간 놀다가 다시가서 또 몇명잡고 이런식이었는데.. 51명잡고 16'457포인트 먹었네요..원래는 평균 50명 1만8천점이상인데.. 가끔 저랩 3급 4급들때문에 1포인트 10포인트 먹을때도 많아요..!! 저도 저주 걸려서 한번도 못한적도 있고, 저주 안걸리는 요령도 생기게 되고.. 안되면 되게 하라..그럼 분명히 됩니다. 밸루스란요새에서는 이제 한달쯤 되었네요.. 한달동안 <백부장 장갑, 하의, 신발 장만했습니다.> 대략 40만 어포 조금 안됩니다..^ ^ 하루에 6시간 이상하지만 마족잡는건 다 합쳐봐야 두세시간정도 입니다. 쉬지 않고 계속 잡게 되면, 저주 걸릴때가 있구요..파티는 되도록 하지 마세요..!!
글재주가 없어 이해가 되게끔 작성 되었는지는 모르겠네요..!! 하지만 분명히 유용한 팁일수 있습니다. 궁성도 어비스 포인트 랭킹 주간 순위 20위안에 꼬박꼬박들수 있구요.. 궁성도 타 캐릭 못지 않게 어비스 포인트 잘 모을수 있는 캐릭 입니다. 전 지존 같은거 바라지 않네요..!! 제가 즐기고 저만 좋으면 되니까요..!! 해보니 확실히 0.1% 궁수가 0.1 살성을 이기기 힘들지만.. 0.1% 살성들이 함부로 도발하지는 않죠.. 중요한건 이기기 힘든것이지 상황에 따라 요령에 따라 이길수 있습니다.
- 살성전 추가 팁 - 살성님들..대게 90%가 그러는데..비행하다 궁수가 보이면 무슨 독바르기 하고, 은신합니다. 전투창에 그렇게 뜨더군요..^ ^ 그럼 보인같은 경우 속사의 눈 하고.. 바로 은신 합니다. 그리고 뒤로 돌아서 반대로 비행합니다.<분명히 뒤에서 따라 올테니까요..> 그럼 우리의 살성님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간파의눈을 시전합니다. 그럼 은신이 풀리죠.. 바로 타겟잡고, 집회후 들이 됩니다. 공중에서의 살성들이라면 99% 표창부터 날리니까요..물론 맞아도 무방..^ ^ (전 피통이 좀 되서 공중에서 표창 먼저 맞고, 살성한테 죽은적은 10번중 한번정도 입니다.) 지상에서는 암습 들어오면 공중속박당하기전에 무조건 수면부터 거는데..공중에서는 강습부터 날립니다. 강습->파열->충격->그리폰 까지만 도착하면..끝나더군요.. 만약 살성이 간파후 그림자보행인가 이거 하면 충격완화 바로 드신후에 피통좀 되시면 그냥 표창 투척한대 맞아주고 시작하세요.. 비행중이라면 살성이 표창던지고 기절할겁니다. 살성이 제 앞에 도착해서 때릴쯤이면..풀리죠..^ ^ 붙을만해요..(0.1% 살성에 마비라면..데질각오 하세요..!!)
P.S 절대적인건 없습니다. 참고로 맨날 잘되는건 아닙니다.. 하다보면 방법은 많이 있습니다.. ^ ^ 제가 밸루스란에서 한달 살아보니..디칙 맞으면 안데지는 캐릭 없고, 가장 빨리 죽는 캐릭이 살성,마도 입니다.. ^ ^ 전 지존 같은거 바라지 않습니다. 주어진 제 상황에서 타 캐릭 못지 않다는 궁성을 알리고만 싶었습니다..!! 저도 파티 하고 싶네요..하지만 제가 왜 혼자 할까요..? 그리고 그걸 극복하려 하였고, 극복하였네요..!! 전 머 처음부터 유일끼고 시작 했나요..? 원래 처음 때부터 앵벌이 장비 장만, 초기 어포 작업, 구입할 장비, 마석 세팅으로 스탯 만들기.. 부터 기타등등 디테일하게 다 작성하려 하였는데요..너무나 장문이 되고, 여기까지 30분넘게 작성 한듯 합니다. 나머지 부분의 질문은 리플로 답변을 주고 받고, 비꼬는 말투, 징징되는 말투.. 정중히 거절 합니다. 궁게 분위기 전환으로 팁을 올리는것이지, 제 자랑할려고 온거 아닙니다. 누군가는 미리 해보고, 이미 결과를 내고 있는 사람만이 팁을 올리기 때문에 먼저 시도 한것 뿐입니다. 위의 내용이 모두가 아니라 엄청나게 많이 있습니다. 모든걸 작성 할수 없지만 하시다보면 정말 여기만한데가 없을만큼 굉장히 좋네요..^ ^ 이미 저희 서버에서 몇몇분은 오셔서 직접 하시고 만족해 하십니다..^ ^ 물론 초기에는 요령이 없어 어포가 거꾸로 가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ㅁ= ============================================================================================================= 원문출처: http://aion.plaync.co.kr/board/class3/view?articleID=159683&page=
EXP
54,815
(27%)
/ 57,001
|
II그녀석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