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베때 부터 치명타를 좋아해서...

 

치명타만 고집하다 보니 1000을 찍게되었네요

 

그 전까지는 순 치명타 600~700대를 유지하다가

 

어제부터 880으로 확 올랐습니다.

 

공격력을 포기했고 치명타를 올린 것입니다.

 

음...

 

일단 저는 데미지 실험과 크리확률 실험을 평타와 광포의화살 두개로만 했습니다.

 

또한 아래 스펙은 화살 강화만 쓴 버프 상태입니다.(광포의 화살은 공격의눈, 속사의눈 상태입니다)

 

1. 공격력600,  치명타 750 

 

평타 1000발

광포의 화살

(100회)

치명타 횟수

472

(스턴 및 밀려남 62)

37

치명타데미지

최소~최대

1400~1800

평균 데미지 6400

 

 

2. 공격력600, 치명타 870

 

평타 1000발

광포의 화살

(100회)

치명타 횟수

549

(스턴 및 밀려남 62)

65

치명타데미지

최소~최대

1400~1900

평균 데미지 6500

 

 

3. 공격력525,  치명타 1000(주문서 먹고 1000입니다.) 버프는 동일합니다.(화살강화+공격의눈+속사의눈)

 

평타 1000발

광포의 화살

(100회)

치명타 횟수

768

(스턴 및 밀려남 238)

72

치명타데미지

최소~최대

1300~1600

평균 데미지 6300

 

흐음.......

 

일단 천발만 실험했고.. 진짜 광포의 화살은 쿨타임이 상당히 길어서 ㅡㅡ

 

실험해주시는 수호성님과 2일에 걸쳐 이짓을 하네요...

 

그러면서 저는 수호성님이 실험한답시고 몸대주고 ㅡㅡ (연약한 궁성을 왜 쳐 패는지...)

 

실험에 동참해 주신 수호성츼 감샤릉~

 

시간 많은 잉여의 뻘짓인가... 그러나 만족합니다 ㅠㅠ 꼭 해보고 싶었거든요 실험...

 

 

치명타를 1000 넘기고 나서 제가 느끼는 것은

 

주문서 먹고 치타 800대와 1000대가 체감이 다르다는 것이었습니다!

 

근데 하나 이상한게요... 치명타가 높아지니 치명타 최대 데미지도 같이 오르는건지 궁금하네요

 

실험하다보니 공격력은 75떨어졌는데 최대 데미지가 차이는 있는데 비슷하게 나왔어요

 

그리고 공격력이 똑같이 600일때 치명타 120차이로 최대 데미지가 200이나 차이가 났는데요;

 

광포의화살이면 랜타도 적은 편인디... 정말로 치명타 증가에 치명타 뎀지 증가도 약간 있는 것인지는 ㅡㅢ 모르게씀니당...

 

하여간 솔플 할 때나 인던 갈 때나 마족 때릴 때에도 치명타가 많이 올라서 행복하네요...

 

그외 마저나 회피나 명중은 일반적이기에...

 

먼저 치면 싸움에서 이기고... 맞으면 그대로 죽는... ㅠㅠ

 

유스티엘 서버 "담담"이었습니다.

 

ps. 요즘의 대세를 거스르는 실험이기에 글을 올릴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고생해서 해보고 싶어서 해본 실험인데 그냥 안올리려니 아까워서;;

      조금이라도 궁성 정보에 도움이 될까 하여 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