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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7-03 0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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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패치에 관한 고찰1. 스티그마
- 신규스티그마 [분노유발] [기사회생] [비호의갑옷] [견고한방패] [정신강타] [마력강타] [파괴의기합] 이 있습니다. pvp보다 pve를 즐기시는 분이라면 [분노유발] [기사회생] [비호의갑옷] 같은 것이 좋겠네요.. pvp시엔 선택의 폭이 넓어지는데.. [균형의갑옷] [차단의갑옷] [포획] 현재 기본스티그마로 불리우는 이 세가지 스티그마를 그대로 이용할수도 있겠지만 마도성(마적1천)/ 살성(마적500) 스티그마로 인해 [차단의갑옷] 효율이 떨어질것으로 보입니다. 정령성에게는 [차단의갑옷] 큰 효용이 없는건 잘 알고 계실것입니다. 오로지 치유를 잡기위해 스티그마 한칸을 소비하는건 낭비라고 생각됩니다. 쿨이 짧은것도 아니고요 그렇기에 [차단의갑옷]을 과감하게 포기하고 극공형으로 가는것은 어떨까 합니다. [균형의갑옷] [포획] [격앙] [발목강타] [보호의방패] [마력강타] [정신강타] [파괴의기합] 으로 말이죠 긴 스턴시간동안 상대종족을 빠르게 처리할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2. 장검의 크리배율 하락 - 정확한 수치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테섭 유저들의 체험담에 따르면 기존 2.5배의 치명배율이 2.3배 정도로 떨어진것 같습니다. 수호성의 주무기인 장검을 너프함으로서 간접적인 너프가 이뤄졌네요. 전곤을 써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크리배율은 약간의 차이로도 큰 데미지 차이가 생기죠.. 3. 신규 공격스킬은 마법스킬(?) - 신규 공격스킬로는 [마력강타]와 [정신강타]가 있습니다. 두가지 모두 지속성 마법 데미지입니다. 마법데미지는 마법증폭력에 영향을 받기에 전곤 유저의 간접적인 상향이 되겠네요 4. 스킬트리 - 다양한 스킬트리가 있겠지만 원거리 스턴 시전기(시전시간 0.5초)인 [정신강타]를 배치하는 것이 포인트겠네요 ⓐ포획-도발의맹타-정신강타-맹타3종 중 1-연속난타-빛징/어징/주징/사징-맹렬시리즈-마력강타-방패강타 ⓑ정신강타-맹타3종 중 1-연속난타-빛징/어징/주징/사징-마력강타-도발맹타-방패강타-맹렬시리즈-포획 물약먹을 시간 없이 수호성의 모든 스킬이 다 들어가는 스킬트리 두가지며 상황에 따라 취향에 따라 이용할수 있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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ㅍㄹ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