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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10-21 10:25
조회: 1,347
추천: 0
공격력대신 방방과 무방이 많이 붙은 템을 만들고치타도 안 붙어 있고 체력, 물방, 방방이나 무방 같은거만 붙어 있으면 최소한 살성은 안 먹겠죠.
그럼 그런템을 수호성이 먹게 하고 수호성 스킬 중 일부는 이런 방패 방어나 무기 방어 수치에 기반해서 대미지가 올라가게 하면 아이템 분쟁도 해결되고 어글도 올라가고 방어적인 면도 좋아지고 할텐데. 방패 강타가 지금 옵션이 이래요. * 캐릭터의 힘,스킬 레벨,장착 무기에 따라 수치가 변화됩니다. 방패로 대상을 강타하여 84~88의 물리 타격을 주고 밀려난 상태로 만듭니다. 이거를 힘, 스킬 레벨, 장착 무기에 거기에 더해서 방패 방어값에 따라 추가로 어글과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이러면 참 좋을거 같은데 -_- 근데 어차피 엔씨가 안해줄거잖아. 안될거야 아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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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버퀘스트2, WoW.. 그리고 던전앤드래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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