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칼론섭 마족입니다.

 

2.0 패치 초반 한달정도 하다가 접고 최근 간간히 라이트 유저로 활동 중입니다.

 

만렙 4케릭 키웠었구요. 현재 계정엔 50만렙이던 1.5 때 수호/살성 50찍고 놀다가 접고

 

2.0 되니 -_- 쩝... 파슈, 투다스 음... 흥미가 많이 떨어지더라구요.

 

부케로 마도 키웠었는데 36찍고 놀고 있고 12렙 호법을 살살 키워서 지금 20렙이네요.

 

거래소 시세도 참 많이 바뀌었더군요. 황금데바 패치의 영향이 실로 ㄷㄷㄷ 이네요.

 

철통방어 찬 만렙 수호도 봤었는데 천만쯤 하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 50만....

 

하여, 모아 놓았던 키나로 호법 좀 화려하게 키우려고 장비가격도 싸고 해서 템을 이것저것 사뒀습니다.

 

25렙 압도적인지지, 30렙 천사장전곤/방패 천사장방어구, 33렙엔 달인 장갑/신발, 35렙엔 크메? 혹은 36렙 주화전곤,

 

40렙엔 정백셋 생각하고 있습니다. (은공은 모아둔게 많아서 어포만 모으면 될 듯)

 

살짝 돈지랄(?) 이란 생각도 들긴 하는데 템이 싸서..... 이제까지 별로 아는거 없이 솔플로 키우 제가 고수분들께 질문 좀...

 

1. 40정백 방어구로 드레드, 찬드라 괜찮을까요? (마석세팅은 어떤게 좋을까요?)

 

2. 솔플 보단 팀플위주로 놀까하고, 겔크/잉기에서 PvP도 간간히 하면서 겔크인던들도 가고 싶네요. 정백이면 될까요?

 

3. 40정백셋을 생각하고 있는데 방어구부터 맞추고 무기를 갈까하는데 법봉이냐, 전방이냐 의견이 분분해서 뭐가 좋을까요?

 

4. PvP 1%가 되겠다 이런생각이 없는 상태에서 마석이나 강화는 어떤 방향이 좋을까요?

 

도움되는 리플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