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딜가나 어뷰징이 문제이지요?

NC애들은 멍청해서 타임컨텐츠 (닥치고 시간만 존나 오래 걸리는 병맛 컨텐츠)외에는 만들 생각을 못하니

제가 예전부터 생각했던 것을 한번 찌끄려 보려고 합니다.

 

 

 

아이온 무한대전 8 vs 8

 

 

45랩 미만 50랩 미만 55랩 미만 이렇게 세종류가 있고 팀 구성은 모든 클레스가 각 1명씩 파티를 짜야 한다.

클레스가 겹칠 수 없고 수호,검성,살성,궁성,마도,정령,호법,치유 이렇게 한파티가 된다.

각자의 본장비는 무시가 되고 각 정예 백부장,천부장 셋트로 강제 변경된다. (전투 후 본장비 복귀)

대전은 상대종족과 할 수 있고 한번 결투된 팀이 연속으로 두번 결투할 수 없게 한다. (어뷰징 방지)

승리한 팀은 각파티원에게 랜덤으로 0~3개의 백금훈장을 지급한다.

 

 

아이온 클레스 최강자전 1 vs 1

 

 

55랩만 도전가능.

기본적은 룰은 8 대8버전과 거의 동일하나 차이점은 본장비를 적용하고 동일한 클레스 끼리만 결투가 가능하다는 점

클레스 최강자전은 일주일에 한번씩 격주로 열리며 천족 vs 마족 으로 대결한다.

각 클레스별로 승리한자는 "클레스 최강자" 라는 타이틀을 일주일동안 지어주며 적절한 옵션을 넣는다.

클레스 최강자가 선정되면 0~10개의 백금훈장이 랜덤으로 획득된다.

 

 

 

 

 

이외에도 몇개가 더 있는데 나 엔씨에 취직시켜주면 존나 열심히 컨텐츠 개발하겠음. -_-

근대 사실 저것도 리니지2에 있는거 와우에 있는거 거의 비슷하게 믹스시킨건데 엔씨 개발팀이 뭐라고 할만한

수준은 아닌거 같음. 요즘에 너무 대놓고 배끼길래... 배낄려면 차라리 재미있게 배끼던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