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4-27 03:11
조회: 946
추천: 0
자체 스킬 데미지 너프or 무기류의 마적수치증가
마저의
최고 문제점이 상태이상 기술들의 저항인데
여기에 덧붙혀 마저를 박고도 스킬데미지가 높게 나아서 굳이 박을 이유를 찾지 못한다는거에 있습니다.
마증 27 공 5 공격력에 관련되 2가지 마석.
마저작 캐릭터를 보면
궁성/마도/정령/호법/치유 그외에 추세로 마저작검성or수호/살성(살성은 거이없죠)
여기서 마저작을 해도 자신의 스킬데미지에 영향을 적게 받는 직업군
궁성/마도/정령/검성/호법/덧붙혀 수호대검스왑
1.캐릭터의 피통을 더 늘린다.=현재 마저작캐릭터에게 날개를 달아주는 꼴이죠.
2.스킬데미지를 지금보다 낮추고 현재의 공격력이 나오게 하려면 공5와 마증27의 마석작
마저=오로지 생존이라는 공식이 나오면 지금보다 유저불만도 줄어들거라봅니다.
불만이 많은게 생존률도 최고에 거기에 + 공격력까지 갖추어지니니 불만이 나온다고 생각되어집니다.
3.마저자체를 막음으로 변경한다 . ㅡ.ㅡ? 회피처럼 변경한다.. 회피는 저렇게 마저처럼 저항을못하는데 흠.
4.무기의 자체 마법적중률 수치를 올려 버린다.
현지 무기류들의 마적을 1800-1900대까지 올려버리는겁니다.
다음패치때는 2000-2100대 ㅡ.ㅡ;; 마저가 무슨의미가있을까요..
EXP
601
(1%)
/ 701
|
뱌라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