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수학에는 영 꽝이라 저만 이렇게 생각하나 해서 쓰는데요 ㅋ

 

 11반페르시라는 사람이 형평성이 어쩌고 하면서 쓴 글입니다.

 

 

                ->>>치유 없는 상층팟을 예로 들자면 수호 호법있을때
                        장검 단검 대검 창 방패 법서 보옥 전곤 지팡이 활 10개의 무기중
                       수호성의 기대값은 장검 방패 독식에 검성부재시 대검도 독식이군요 
                        전곤 빼도 0.25-0.3입니다
                        반대로 호법의 경우 치유부재시 기대값은 지팡이 하나입니다
                        0.1이죠 

                       그림 현재 상황에서 전곤이란 새로운 템에 관해서 수호 호법이 올주면
                       수호성은 0.3-0.35가 되며
                       호법은 0.15가 되겠군요

                       만약 제 주장대로 호법이 먹어야 한다면
                      수호성 0.25-0.3
                       호법 0.2가 되겠죠  
                       아 이런 기본적인것까지 나열해야 합니까?

 

 

이게 맞는 말인가요? ㅋ

 

 제 생각엔 도저히 이해가 안가서 말입니다.

 

 확률 총합을 1로 보고 어떤 한가지 사건의 기대값을 0.5로 본다면 반대되는 사건의 기대값을 0.5로 본다라는 건

 

 들어봤어도

 

 페르시님 처럼 확률 총합을 1.3~1.x 로 총합이 변동되는 계산을 하는 사람은 첨봐서요

 

 이건 대체 아이템을 기준으로 둔 건가요?

 

 아니면 클래스를 기준으로 둔 건가요?

 

 

 

 그리고 또 이런 글을 쓰셨데요?

 

 

                             11반페르시(2011-05-07 20:03:38)

                                   특수한 상황(3-4인팟) 에서도 전곤빼면 호법은 0.1이 맞는데요?
                                   수호성도 특정상황이니까 대검까지 센건데요?
                                    11반페르시(2011-05-07 20:05:45)
                                     그리고 수학에 관심이 없으신건지 모르겠으나
                                    전체템을 1로 말한게 아니라
                                   득템의 기대값을 말한겁니다

                                  하나의 랜덤한 유일 무기템이 나왔을때 그템이 호법에게 귀속될 확률값이요
                                   이해하기 어려운개념은 아닌거 같은데
 
 
 이건 이해하기 어려운 개념이아니라 이해할 수 없는 개념같은데요?
 
 확률 잘 아시는 분 이거 설명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