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궁성 케릭을 키우고있는 유저입니다.

 

요즘 3템페 많이가시죠 . 참 아이러니 하게도 혼돈에서 판금이 1순위가 되어야 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쉽게 잡을수있는 가죽 , 로브  계열부터 죽이려고 눈에 불을 켜고 다니네요.

 

참, 초보적인 생각인것 같습니다.

 

저는 현재 혼돈으로 입장해서 1등만 쭉 해왔습니다.

 

그리고 요근래 5등과 3등을 했고요 이 두번을 빼면 혼돈에서 1등만 해왔습니다.

 

용기 휘장도 많이 모았고요 근데 한가지 토론좀 하려고 합니다.

 

왜 혼돈에서 가죽 로브를 먼저 죽이시려는지 모르겠습니다.

 

그저 내가 한쿨에 죽일수 있기때문인가여.??

 

아니면 만만하기 때문인가여.  혼돈에서 싸우다보면 정말 답답할때가 많습니다.

 

판금과 타 캐릭이 싸우고 잇다가고 궁성인 제가 가면 둘다 절 치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이뤄집니다.

 

전 판금을 무조건 1타켓으로 잡고 혼돈에서 싸웁니다.

 

혼돈에서 수호를 버리고 검성은 피한다 이런생각은 정말 초보적인것 같습니다.

 

혼돈 1~2 라운드에서 판금계열들의 3라운드 굳히기 스킬들을 다 빼버려야지 3라운드에서 동등한 입장에서 싸울수 있습니다.

 

왜 많은분들이 이걸 모르는지 이해못하겠네요.

 

가죽계열들은 스킬 쿨탐이 짧습니다. 생존기는 부족하고 공격기뿐없죠, 로브도 쿨탐이 상대적으로 짧은걸로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판금계열의 생존기들은 검성의 생존자세3분이 그나마 짧고 수호의 주신, 차갑 이중 , 날강 , 이런류의 생존 스킬들은

 

쿨탐이 길어서 한번쓰면 쿨탐이 돌아오지 않습니다.

 

앞에 라운드에서 판금들을 죽이면서 이런 스킬들을 다 빼버려야지 3라운드에서 수호가 생존기로 무적이 되버리는

 

안타까운 상황까지 가지 않는데 말이죠, 

 

여러분들 혼돈에서 1타켓이 가죽 로브가 맞는지 다시한번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앞 1,2 라운드에서는 판금계열의 1타켓이며 3라운드에서 상황을 보면서 싸워야지 진정 3템페를 이해하고 싸운다고

 

말할수있습니다.

 

다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