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살성 은신이 너프되야 된다고들 외치는데 제가 보기에 은신은 현제 아무 문제 점이 없다고 봅니다.

제가 생각하는 살성의 컨셉은 은밀히 다가가 자기 모든걸 걸고 기습해 한번에 죽이거나  아님 자기가 위험에 빠지는 거죠.

근대 현제 아이온은 살성은  1분 내외로 다돌아오는 버프. 회피 류 스킬과 질주라는 무한 이속 (앰만 먹는다면) 스킬로 인해서

1차 공격이 실패한다면 2차 ,3차 공격이나 전투 이탈이 자유롭게 되있습니다 .   여기서 말이 안된다는거죠..

저도 하도 살성 살성 하길래 만랩은 아니더라도 좀 키워봣습니다.  솔직히 까놓고 동랩 동급 아이템이면 타 클래스 잡거나 안되면 도망가기 쉬운건 당연한거 아닌가요?  어쨋든 1:1에서 동급이면 죽을 활율은 거의 없습니다.

어떤 살성분의 전장 이탈에 대한 글중에 이런 글이 생각나네요 ... 토트나 활질좀 하면 살성 재은신 못하고 도망 못간다...

솔직히 신발이 똑같은 이속이라고 가정한다면 호법 말고 어떤클래스가 따라갈수 있나요? 활질 도트?   쿨 짧은 집회에 마법회피

는 폼으로 있는겁니가?  그거 아시나요 타클래스는 회피류 스킬쓰고 점점 멀어져가는 살성을 보면서 ....... 회피버프가 걸려있다

는걸 알면서도 포획이나 도트나 포박류를 넣을수 박에 없다는 것을 .. 

만랩이면 머합니까?  툭툭 치고 안되면 잽싸게 회피류 쓰고 멀어지는 살성을 못잡는데요.. 못잡는다 뿐입니가 타 클래스카 스킬 다 돌리면 유유히 사라졌다가 은신해 다시 공격해 옵니다. 정말 얄밉죠 ... 

살성 여러분들은 현제의  " 템좀 좋아보이는데 랩좀 높아보이는데 멀 까짓것 들이대보자 안되면 빠지면 그만이지 " 

이런 컨셉이 살성의 컨셉이라고 생각하십니가?  

전 은신하고 와서 원킬내는 살성 당연하고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타클래스가 투자를 해서 원킬이 안나게 노력하고 템은 마추면 반대로 살성을 잡을수는 있게 만들어야 되지 안나요?

먼저 선공을 할수 있는 클래스라면 적어도 원한다고 그 전투에서 이탈이 쉬운건 말이 안된다고 봅니다.

질주가 지속 버프에서 쿨타임 있고 몇초 지속 정도로 바뀌고  버프 스킬류의 쿨도 조금씩 손봐야된다고 생각되네요

버프 스킬류 쿨 늘린다고  설마 살성 사냥 안된다고 핑계 되시는 분은 없겟죠..

살성분들도 자유로운 전투이탈에 대한 너프를 너프로 볼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제가 말한 너프들은 첫 전투에서 공격력 손해 보는 내용은 아무것도 없스니까요 다만  첫 스킬 사이클을 다돌리고 나서의 전투나 도망가는거에서만 손해를 약간 보는거니까요..

이정도는 되야 타클래스도 필드에서 할만하지 안을가요?..  말도안되는 살성 컨샙때문에 늘어가는 살성 인원도 줄이고

떠나는 타 클래스 유저도 줄여야 더 즐거운 아이온이 될거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