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밸런스 토론 관심있게 잘 보고 있습니다.

근데 왜 가만히 있는 로브류를 또 들먹이시나요..

1.1 부터 개너프 당해서 바닥치고 이제서야 밸런스가 안맞네 인구수 안맞아서 정공법 파티가 안되네..

그래서 겨우 조금씩 상향해서 올라오고 있는 로브류 까대서 뭐하자는 건가요?

솔직히 까놓고 말해봐요. 환영/회오리 같은 상급 스티그마 살성분들 얼마나 무서워하나요?

이거 쓴다고 살성분들께 직접적인 피해라도 가나요? 환영 10초 지속이고, 회오리 10m 반경입니다.

그 잘난 철갑화 시전모션 포함 5초구요. 저 세개 스킬 쿨다운 몇분인지 아시나요? 분입니다. 분.

초단위가 아니예요. 2~10분 아닌가요?

저거 순차적으로 다써도 잘해봐야 20초도 안됩니다. 은신 지속시간은요? 20초 이하던가요?

그리고 진노 말씀하시는데.. 마도 입장에서 얼척이 없는게.. 님들이 사기라고해서 PVP 대미지 감소 너프 당한거 아닌가요?

진노 원대미지 - 대미지 감소 - PVP 전체 대미지 감소... 감 안잡히시나요.

유일 무이하게 PVP시에 스킬 효과 페널티 붙는건 마도 밖에 없습니다. 메즈 지속 반이하, 원킬 스킬들 1시간 쿨탐인데도 이중 데미지 감소 보정 받죠. 솔직히 묻겠습니다. 밀리분들 1시간동안 마도 진노로 먹는 어포보다 더 못먹나요? 아니 잖아요.

아무리 밀리랑 캐스터가 격차가 난다해도 진노와 암폭/신폭 등의 스킬이 사기성이 짙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대부분 마도분들 밸런스라는 미명하에 감내하고 있습니다.

근데 더 까내려야하나요? PVP에서 2초면 밀리는 못해도 스킬 두세개는 넣는데.. 마도는 하나겨우 넣을까 말까하는데...

밀리와 캐스터 차별받는 시스템도 짜증나는데.. 이제 가질거 왠만큼 가진 밀리 최고 격수분들이 마도 까내리내요.. 나참..


네, 더 까내려 주세요. 서버당 인구수 10%도 안되는 마도 더 까서 안그래도 메즈도 필요없는 비 정공법 파티 양산하세요. 바닥 한번 치고 올라왔는데. 두번 못치겠습니까.


다소 감정적으로 글 쓴점 죄송하고.... 로브류 까실려면 확실하게 까주세요. 어설프게 가만히 있는 로브류 건드시지 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