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 엔진 특징이 광원과 파티클이 튀고 날카로워서

각막에 직접적으로 때려대는게 문제인데

그래서 조금만 플레이해도 눈 침침한 형들 많을꺼임


특히 딜 강조효과로 짧은순간 화면이 수없이 하얗게 밝아지는 효과도 엄청 쓰고있는데 이것도 문제고
어느정도냐면 호법이 평타 따다다닥 칠때마다 화면이 따다닥 하얗게 발광하는거임 ㅋㅋ


데미지폰트도 하나로 합산되는게 아니라 짧은시간 수십개가 올라와서  각막 건들고 

모바일 작은화면기준으로 겜이 개발되서 그냥 다때려박은거같은데 모니터로 보면 또 다르거든요





웃긴게 30년된 게임들에도 있는 이펙트 강약조절 및 투명도 기능이나 데미지 합산기능이 없음

화면 밝기 및 채도도 인겜에서 조절못하고

렌즈플레어, 모션블러, DOF

개쓰레기 3신기도 인겜내에서 못만지게 잠궈둬서 손못대고

내가봤을때 렌즈플레어 효과도 각막에 영향 좀 크게 미치는거같은데 끄는 옵션이 없더라? ㅠㅠ




우리겜은 완벽해하고 자신감이 넘치는건지는 모르겠는데

불쌍한 아재들 눈알 말년에 고생시키지말고 간단한 옵션좀 넣어주십쇼 눈아파서 겜을 못하겠음


아니 겜을 한시간이라도 앉아서 플레이해봤으면 바로 무시못하게 와닿을껀데

왜 이런 간단한 기능도 안넣어서 출시했는지 의문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