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 자유 게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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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2-13 07:27
조회: 542
추천: 2
게임 PVE 에 대한 고려 1도 안 하고 만든게 보이는 이유와우 : 각 직업 별 개성 뚜렷 하고 그 조차 한 직업이 탱딜힐 전부 다 가능하거나 딜힐 / 탱딜 가능하게 해놓음 즉 숙련만 되면 레이드 패턴에 대해서 특성 전환 등으로 대응이 탄력적이라 보스 여러 패턴 설계가 가능함 파판 : 한 캐릭터로 직업 전부 플레이가 가능해서 보스 패턴 대응을 직업 체인지로 대응 할 수 있음 이런 탄력성 때문에 보스 패턴 설계도 여러가지 시도가 가능함 로아 : 직업은 고착화 되어 있지만 쿼터뷰 액션이라 완전히 다른 스타일의 설계가 가능함 좆이온 : 20년 전에나 써먹던 치유 직업 딸랑 하나 탱 직업 딸랑 하나 나머지 죄다 딜러 이딴 개병신 스타일이라 보스 별 직업 전환으로 탄력적 운행은 개뿔도 못 하기 때문에 보스 설계에 한계가 있음 현재 최종 레이드 보스 패턴만 봐도 얼마나 병신 같이 기획했는지 다 보임 ![]() 느그들은 걍 팬티나 팔아라 병신들아 게임 개발자들이 능력이 존나 없네 진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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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말멋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