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게임 디스코드에서 "친구" 구해봅니다.

저희방은 5년가량 유지된 방으로서 친목 성향이 강하며 멤버가 단 6명입니다.
지금껏 이방에서 적응을 못하고 나간 멤버는 없어서 친해지려고 노력만 조금 하신다면 무리없이 적응할거같습니다.
가장 최근에 들어온 멤버는 1달정도 되었습니다.

시간대는 평일 오후 7시이후로 모두 모이며 주말에는 오전 10시즘엔 모두 모이는거같습니다.
낯을 가리지 않고 게임을 특정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두루두루 하실 수 있는분으로 모셔봅니다.

게임을 하나를 했으면 진득하게 하는 사람으로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힙스터 감성이 짙은 방이며'롤' '오버워치' '배그'등은 이미 충분히 했기 때문에 제외하고대표적으로 꾸준히 하는 게임은 도타, 발로란트, 파판글섭(가산점)입니다.

위 게임을 하지않으셔도 멤버들 모두 위 게임에서 최고티어 혹은 모든 컨텐츠를 한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배워보고 싶으시다면 무리없이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다같이 가장 최근에는 아크서바이벌(100시간가량), 타르코프(300시간가량), gtfo(30시간가량) 했습니다. 외에도 본인이 하고 싶은 스팀 멀티게임을 가져오셔서 설득에 성공하신다면 진행가능합니다.
"친구"라고 적어놨으나 실제로 만나는 일은 아마도 없을거라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멤버중에 일본에서 거주중인 사람도 있고 지방에 사는 사람도 있어서 랜선 친구들을 만든다고 생각하고 오시면 됩니다.20대중반부터 후반까지가 대부분이라 비슷한 연령대분들로 오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