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10-23 15:55
조회: 730
추천: 0
랭크 매치메이킹 테스트 - 시즌 26랭크 매치메이킹 테스트 - 시즌 26 Apex Legends의 매치메이킹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또 한 번의 랭크 매치메이킹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오늘부터 마스터(Master) 등급 이상 플레이어는 다이아몬드(Diamond) 플레이어 및 다른 마스터, 프레데터(Predator) 플레이어와만 매치메이킹이 가능합니다. 🔹 이전 테스트 결과 및 배경지난 시즌 말에 진행된 테스트에서는, 그러나,일부 지역·플랫폼·시간대에서는 마스터 및 다이아 I 플레이어 인구가 줄어들면서, 매치를 찾는 데 지나치게 오래 걸리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이는 저희의 매치메이킹 철학에 어긋나는 일입니다. 특정 플레이어가 합리적인 시간 안에 경기를 찾지 못하는 상황을 인위적으로 만드는 것은 피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통제 불가능한 요인으로 그런 일이 생길 수도 있지만, 저희는 모든 플레이어가 결국에는 경기를 찾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이번 테스트의 목적비록 이전 테스트의 결과가 긍정적이었지만, 시즌 26 초반에는 새로운 드롭 존(Drop Zone) 시스템 도입과 함께
이 데이터를 보면, 현재는 다이아몬드 전체 인구가 충분히 많아졌기 때문에 마스터 플레이어가 모든 다이아몬드 티어와 매칭되도록 제한을 확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 플레이어 피드백 반영플레이어들로부터 “마스터와 플래티넘 플레이어의 실력 차이가 너무 크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반면, “마스터와 다이아몬드 플레이어 간의 매칭은 상대적으로 공정하다”는 피드백이 주를 이뤘습니다. 이번 변경은 이러한 피드백을 반영한 결과입니다. 🔹 향후 계획시즌 중반부에는 마스터 이상 플레이어의 인구가 충분하지 않을 때가 있기 때문에, 중간 규모 인구 상황에서의 매치메이킹 방식을 계속 실험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시즌 27 스플릿 1과 스플릿 2 초반부에는 마스터 및 프레데터 플레이어가 상위 플래티넘(Platinum) 플레이어와도 매칭될 수 있습니다. 🔹 테스트 이후이번 테스트가 종료되면, 결과와 분석, 그리고 향후 계획을 담은 후속 블로그를 게시할 예정입니다. 그때까지, 즐거운 매치 되시길 바랍니다! 🎯 Apex Legends 시즌 26 랭크 매치메이킹 테스트 핵심 요약
EXP
471,365
(9%)
/ 504,001
|


운디드니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