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1시간 플레이시간을 지키지 않아도 된다는 해방감이 좋았습니다. 1시간이면 촉박한 여러가지 활동이 많이 있어서 투컴으로 할수 있는 민타형 달구지 무역활동이나 부계정 쩔 등등 좋았고 노동력 채울때도 동시에 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2. 아키에이지를 하는 사람 중에 Geforce Now를 프리미엄으로 사용하기로 결정했다면 대부분 노동력 수급 문제로(수면 전이나 출근전) 6시간동안 방치하는걸 생각하실텐데 장시간 컨트롤을 안하면 접속이 끊어지는 문제가 있었는데 2시간 이내에 조작을 안할 경우 자동으로 종료 된다고 합니다. 규정이라고 하네요. 만약 프리미엄 결제를 할 경우 중요한 문제인 것으로 보입니다. 모험가의 날개 달린 비약 등등을 사용하여 노동력 수급을 위해 켜놓고 방치하는 경우가 많이 있거든요. 


3. PC의 경우 다중 디스플레이(모니터 2개 이상) 확장을 사용하여 같이 이용할 경우 Geforce Now 화면에서는 확장된 모니터에(주 모니터 외 마우스 포인터 이동 불가) 이동이 안됩니다. 그래서 아키에이지 런처로 실행 된 캐릭터 화면으로 전환 후 확장된 모니터로 마우스 포인터가 이동 가능합니다. 이부분은 모니터를 확장해서 이용하는 분들이 많지 않아서 걸림돌이 되지는 않을것 같네요. 문제는 런처로 실행 된 계정 게임 화면이 없으면 Geforce Now로만 게임을 사용하면 확장 모니터로 마우스 포인터 이동이 되지 않아서 곤란한 상황이 발생합니다.

4. 가끔 Geforce Now 화면 상태에서 게시글을 쓰거나 하면 게임 단축키가 사용되는 일이 있습니다.

5. 개인적으로는 실시간으로 접속 시간(자동종료 남은시간)을 표시하는 기능을 끄거나 항상 표시하는 것을 만들어줬으면 좋겠습니다.

6. 지포스나우로 게임 설정하면 모든게 초기화 됩니다. 재실행할때마다 소리가 최대치라서 매번 줄여줘야됨